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주식으로 부업 / 직장인매매 걸어두기 / 어제 걸어둔 매매 복기 ( 성창기업지주, 화신정공, 소프트캠프 ) 바이든관련주 탄소배출관련주 테슬라관련

by 우공산 2020. 12. 22.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 장 막판에 급락 했네여 ㅡㅡ^

코스닥은 맨날 빠지면 2프로넘게 하락이네요
덕분에 어제 걸어둔 종목 전부 매수되고
일부 수익실현했지만 추매해야하는 종목도 있었네요

이래서 주식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매일 일정한 움직임이 아닌
하루는 급등 하루는 급락
변화무쌍한 시장에 맞는 100% 확실한 기법이나
매매방법이 없으니까요

무튼 어제 제가 올린 응세 내일의 관종은 아래 참고하시구요

http://m.blog.naver.com/dodreaminvest/222181450540

응세관종 걸어두고 매매하자 ( 성창기업지주, 화신정공, 소프트캠프 ) 바이든관련주 탄소배출관

동학브로들!!​오늘 의도치않게 글숫자가 많아져서짧게 내일 매매할 종목만 추려서 올려봅니다​내일도 아...

blog.naver.com


오늘 결과 복기해보기로 합니다


이렇게 걸어두었더니
먼저 #성창기업지주 가 반응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역시 가는말이 더 잘간다고 매수후에 바로 반등!!

2600원에는 못팔았지만 그래도 알흠다운 수익

문제는 한번더 샀는데 급락 ㅋㅋㅋ

밑에서 한번 더 잡을까하다가 다행히 반등
안되면 내일 또사죠 머 ㅋㅋㅋ

일봉상 매매는 화려합니다 자랑질...^^

#바이든관련주 #탄소배출관련주 인만큼 계속 매매하면서
물리기전까진 계속 빼먹어봅니다 ㅎㅎㅎ

두번째는 #소프트캠프
걸어둔가격 바로와서 장초반 매수되고
장막판밀리면서 추매했네요
#재택근무관련주 이나 아무래도 자리가 높아서
장이 밀리니 4250원까지 직행했네요


일단 일봉상 지지자리이니 내일 반등나오길 기대해봅니다
여기서 지지못하면 손절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3750원 추매하기에는 갭도 좀 크구요
내일 지수에 따라 보고 추매할지 손절할지 결정합니다


#거리두기3단계수혜주 이고 #코로나확산관련주 인데
반등 한번 주고 쌍봉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화신정공은 1380원 왔지만
지수가 안좋아서 매수 취소했어요 ㅋㅋ
자동매수했다면 1400원 매도 가능했겠지만
현금보유를 좀 하는차원에서 쉬기로했습니다

#테슬라관련주 로 #명신산업 이 핫한데요
화신정공도 오늘 강한게 1380원 한번더 오면
내일 다시 매수하는것도 좋아보이네요

지수가 크게 하락했지만
추세하락이 아닌
단기 차익실현으로 여겨지는 만큼 분할매매하며
상승장을 계속 즐기시기 바랍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주식으로 부업 / #직장인매매걸어두기 / #어제걸어둔매매복기 ( #성창기업지주, #화신정공, #소프트캠프 ) #바이든관련주 #탄소배출관련주 #테슬라관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