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코로나확진자 950명, 거리두기3단계 임박, 코로나수혜주 코로나관련주 정리 마스크관련주 코로나마스크관련주 웰크론 모나리자 크린앤사이언스 오공

by 우공산 2020. 12. 12.
반응형

동학브로들!!

큰일입니다
코로나확진자 950명,,,,ㄷㄷㄷㄷ
곧 1천명 넘을듯하구요, 2천명까지 전망하는 기사가 있네요,,,

돈벌때 벌더라도 건강조심하시고
이럴땐 집콕매매가 돈과 건강을 지키는일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코로나는 코로나고
담주엔 또 장이 열리니 우리는 돈벌준비를 해야죠

담주 늬우스는 코로나확산이 중요할듯하니
#코로나관련주 #코로나수혜주 위주로 미리 뽑아두기로 합니다

먼저 생각나는 테마는요?

백신이나 치료제는 최근 뉴스가 많이 나오면서
가격이 많이 올랐으니 상대적으로 덜 오른 테마를
찾아보기로 합니다

먼저 #마스크관련주

대장은 언제나 #웰크론
이미 박스하단이네요.. 이대로 끝나진않죠 ㅎ




#모나리자
마스크관련주 대부분이 비슷한 모습입니다
대장주인 웰크론이 8월 반등이 큰게 제일 좋아보이네요




#크린앤사이언스
크린앤사이언스는 재무가 좋아서그런지
많이 빠지지도 않았네요
지금 정도 자리면 테마주가 아니라
가치투자로 실적을 보고 살만한 자리네요




#오공

이친구는 지난번에 마스크관련없다고 선언한 이후에
좀 지지부진합니다
1년정도 쉬긴 한 차트지만
그래도 산이 높았으니 골도 깊고 길거라 생각합니다
오공은 그닥 눈길이 안가네여 ㅋㅋ




#국제약품
국제약품은 4~5월보다 8월에 더 많이 오른
뒤늦은 마스크관련주랄까..
꼭 마스크관련주에 포함되는 종목은 아닌
여러가지 걸쳐있는 종목같아요 ㅋ
요즘엔 무슨 재생에너지까지...ㅡㅡ^




#깨끗한나라우 입니다
깨끗한나라 본주도 비슷한 모습이겠지만
요즘 트렌드는 동전주 우선주가 잘나가니
우선주 차트로 가져와봤어여 ㅋ
9월이후에 2달간 꽁꽁 묶여있으시면서 고생하신 분들 많으실듯 코로나관련주는 이번이 마지막 탈출기회라 생각하심 될것같네요





#케이엠
웰크론과 함께 전통의 마스크 강호입니다
마스크하면 떠오르는 만큼
주가도 5월 고점이후에 확죽었네요
케이엠 보다는 #케이엠제약 이 손세정제로 앞으로
더 유망해보이는데 #손세정제관련주 는 따로 모이서 보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코로나재확산으로 반등이 예상되는
#마스크관련주 #코로나마스크테마주 살펴봤네요


전통의 강호
웰크론 크린앤사이언스 케이엠 모나리자 의 반등이 예상되구요

신흥 강호
국제약품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우 는 3차상승도 예상할 수 있는 구간이네요

알고계신것처럼 이제 코로나백신이 나왔으니
코로나관련주에 물려계신 브로들은
슬슬 탈출하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가치투자 장기투자도 좋지만
테마에 이끌려 장투하시는건 매우 지루한 싸움이 될거에요

부디 앞으로 돌아올 테마에 장투하시기를~~~

#코로나확진자950명, #거리두기3단계임박, #코로나수혜주 #코로나관련주정리 #마스크관련주 #코로나마스크관련주 #웰크론 #모나리자 #크린앤사이언스 #오공 #국제약품 #깨끗한나라 #케이엠 #깨끗한나라우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세력주매매 #테마주분석 #난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존버정신 #기도매매 #주식은즐겁게 #손가락은가볍게 #직장인단타 #감사합니다세력성님들
https://dodododream.tistory.com/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

두드림 투자연구소 v.1 : 네이버 블로그

두드림 투자연구소,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세력주 매매 스터디, https://m.cafe.naver.com/stockcreate.cafe?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