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스승님을 따라 단타 진입(셀리드) LG화학 코로나백신 협약 코로나관련주 코로나급등주 상한가

by 우공산 2020. 10. 6.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따라 글을 많이 쓰네요

여유가 생기고
추석이 지나 찬바람 부니
왠지 마음을 다잡고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고파
오늘의 매매기록을 남겨봅니다

딱히 단타칠 생각은 없었으나
저의 스승님께서 셀리드 들어가셨다고
말씀을 주셔서 ㅎㅎ

저도 지켜만 보다가
마지막에 물량 나오면서 상한가 깨질때 분할매수
했네요

재료는 LG화학과 코로나 백신 협약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128806

셀리드, LG화학과 코로나 백신 협약…주가 30% 폭등

LG화학과 셀리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개발과 생산, 상업화에 상호 협력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두 회사는 셀리드가 자체 개발 중이던 코로나19 백신 후보물

n.news.naver.com


셀리드, LG화학과 코로나 백신 협약…주가 30% 폭등
LG화학과 셀리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개발과 생산, 상업화에 상호 협력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두 회사는 셀리드가 자체 개발 중이던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AdCLD-Cov1
n.news.naver.com


차트는 이러합니다






저와 스승님이 보는 목표가는
63000원 전고점이지요

매매기법중 하나인데요
이걸 전부다 설명드리긴 좀 어렵지만
전고를 목표가로 생각하고 들어갔습니다 ㅎ





오늘 매수타점은 이렇구요

역시 소액으로 분할매수하니
편하게 평단가를 낮췄네요

욕심내지않고 들어가기전에
목표가와 손절가를 생각하고 진입했을때와

그냥 느낌으로 진입하고 매수하고선
어쩔줄몰라 호가창만 보는때와는 결과는 같을지라도
제가 갖는 여유가 다르네요

물론 스승님 덕분이긴합니다 ㅎㅎ

내일 어떻게 시작할지 미지수지만

일단 유럽 미국 시작은 좋네요







#셀리드 #LG화학 화이팅입니다!!!

코로나 백신만들고 함 전고찍어보자~~~~~

결과는 내일 두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