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로시스헬스케어 계약공시 매매정지 매번이러네 코로나관련주 검채체취관련주 제2의신풍제약 제2의엑세스바이오 코로나테마주 2차상승나오나 N자상승 가즈

by 우공산 2020. 10. 13.
반응형

동학브로들!!

필로시스헬스케어브로들 많으실텐데요

저는 참고로 없습니다 ㅋㅋㅋ
저는 오늘 털렸어요

오늘 공시가 나오네요 ㅎㅎ






120억짜리 공시로 깔끔하게

9월초의 공시빨 100프로 상승 나오려나요?





지난번 공시빨은
위 원같이 올랐구요

이번에도 공시빨 받는다면
이런 그림 나오겠쥬?






캬 그림참 좋네요

제가 생각하는 고점은 15000원입니다

내일 띄워서 시작할것같아
지금 뉴스보고 사는건 좋지않아보입니다

저가에 사는게 주식의 최고급기술이자나요 ㅋㅋ






형제 종목인
시스웍 시간외가 7프로이상올랐으니

시스웍 시초띄우고 무너질때가 더 나을수도 있구요

내일의 전쟁에서도 승리하시고
꼭 수익내시기 바랍니다

추천은 아닙니다 ㅎ

#필로시스헬스케어 #계약공시 #매매정지 #매번이러네 #코로나관련주 #검채체취관련주 #제2의신풍제약 #제2의엑세스바이오 #코로나테마주 #2차상승나오나 #N자상승 가즈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