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코데즈컴바인 위로 팔고 밑에서 다시잡자 마스크관련주 코로나관련주 코로나테마주 단기매매 상한가이후 움직임 속옷관련주 생각보다 마이빼네 애국테마주

by 우공산 2020. 10. 31.
반응형

동학브로들

어제 매매한 코데즈컴바인 매매기록 공유해봅니다

어제 초반에 밀렸다가 위로 솟구치더니
아래로 확잡아 뺐습니다

손놓고 계시다가 손해 안나셨길 바래봅니다

저는 보통 자동매매로 일정이상 올라가면
매도를 걸어둡니다

어제도 운이 좋아 매도가 되었구요
어제 종가에 더 샀습니다 ㅋㅋ

물론 자동매도라 고가에 팔진 못했네요 ㅎㅎ





1차 매수후에 변변찮은 반등없이 또 빠지길래 기다렸습니다

지수하락으로 더 빠진 종가 근처에서 매수 완료!






일봉으로는 3500원 목표가지만
분할매수했으니 매도도 분할매도

2940원과 3000원 사이에서 분할매도하고
3500원까지 남겨둘지는 상황을 봐서
결정하려구요

이렇게 제 매매계획을 세워둬야
나중에 복기도 쉽겠죠? ㅋㅋ





주봉을 봐도 4800원 넘기는 쉽지않겠지만

왕년의 잘나가는 테마주 #코데즈컴바인 에 대한 기대가 있으니

어디까지 갈지는 항상 열어두자구요 ㅎㅎ

남은 즐겁게 보내시길~~

#코데즈컴바인 #위로팔고 #밑에서다시잡자 #마스크관련주 #코로나관련주 #코로나테마주 #단기매매 #상한가이후움직임 #속옷관련주 #생각보다마이빼네 #애국테마주 #항일관련주 #돌고도는테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