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응세 관종 걸어두고매매하자 ( 케이씨에스, 유성티엔에스, KC그린홀딩스) 무인편의점관련주 코로나3단계관련주 거리두기수혜주 편의점관련주 폐기물관련

by 우공산 2020. 12. 21.
반응형

동학브로들 안녕!!!

연말에 좀 바빠서 글을 많이 못썼어요 ㅠ
연말에는 좀 쉬엄쉬엄 쉬어야하는데
머가 이리도 바쁜지 먹고사는게 쉬운게 아니에여 ㅋㅋ

주말동안 뉴스도 한번 점검하고
내일의 관종도 뽑아서 계속 걸어두는 매매 해봅니다

같이 걸어두고 잘되면 내탓이지만
못먹고 물린다고 내탓하면 곤란 ㅋㅋㅋㅋ

일단, 거리두기3단계가 멀지않아보입니다





거리두기3단계외에 확산을 막을방법이 없어보이지만
경제때문인지 계속 미루고 있네요,,,

그와중에 우리 촬스형 서울시장 출마 선언!!
의사출신이시니 방역은 제대로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ㅎ

안철수네 꽃철수네 추대네 경선이네 말들이 많아집니다
야권에서도 서울시장후보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겠네요

안철수관련주 내일 갭뜰텐데 하락하면 담주에
줍줍가능할거 같네요

일단 오늘 뽑아본 내일의 걸어두기 매매종목은 3종목입니다






#케이씨에스#유성티엔에스 뽑아놓고
찾아보니 #편의점관련주 로 묶이구요
#KC그린홀딩스#폐기물관련주 네요

차트 한번 볼까요?

#KC그린홀딩스

강약약 패턴을 보고
금요일 저점부근까지 하락한다면 1차매수 하죠
추가 하락한다고 해도 5200원 근처에서 추매하면 되니까요

일봉상 크게 돌려서 나가는 중입니다
7천원 갈때까지 단타치면서 같이 놀아드리면 될것 같네요 ㅋㅋ

#폐기물관련주#바이든관련주 이기도 하니 재료도 나쁘지않아보입니다





#유성티엔에스
유성티엔에스 역시 일봉상 크게 돌리면서
상방으로 큰 흐름을 바꾸고 있네요

3700원 매물대를 금요일에 터치했었기에
월요일은 하방 가능성이 좀더 크지만
2950원에 추가로 잡을 생각하고 달려들면 되겠지요?
금요일 종베하느라 올린 형님들 떨궈낸다 생각하면

금요일 저가인 3130원은 한번 터치해줄수있다고 생각되네여






마지막 종목은

#케이씨에스

이 종목도 #편의점관련주 이네요
코로나로 편의점 매출이 얼마나 늘길래
편의점관련주까지 코로나관련주로 엮는지 모르겠지만
거리두기3단계 들어가면 많은 음식점과 상점이 문을 닫고
마트나 편의점만 열테니 상식적으로는 이해가 갑니다ㅎ

케이씨에스는 오랫동안 박스를 그리다가
박스를 돌파했네요
아직 완전히 돌파했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분봉상 돌파로 보여 일단 돌파후 지지를 보고 매수대기해봅니다

이 종목도 안되면 6200원 추매한다 생각하고
편하게 가면되죠 ㅎ






올린 종목들의 관련 뉴스나 관련글은 아래 참고하시구요





오랫만에 글쓰고 걸어두기 매매 올렸는데
내일 걸어둔 자리 찍고 반등나오길 기도하며 잠자리에 들어봅니다

브로들도 좋은꿈 많이 꾸시고 담주 돈 많이 버시길!!

#응세관종 #걸어두고매매하자 ( #케이씨에스, #유성티엔에스, #KC그린홀딩스) #무인편의점관련주 #코로나3단계관련주 #거리두기수혜주 #편의점관련주 #폐기물관련주 #친환경주 #바이든관련주 #바이든수혜주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두드림투자연구소 #세력주매매 #테마주분석 #난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존버정신 #기도매매 #주식은즐겁게 #손가락은가볍게 #직장인단타 #감사합니다세력성님들
https://dodododream.tistory.com/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

두드림 투자연구소 v.1 : 네이버 블로그

두드림 투자연구소,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세력주 매매 스터디, https://m.cafe.naver.com/stockcreate.cafe?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