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주식으로 부업 / 직장인매매 걸어두기 / 어제 걸어둔 매매 복기 (케이씨에스, 유성티엔에스, KC그린홀딩스) 편의점관련주 폐기물관련주 바이든관련

by 우공산 2020. 12. 22.
반응형

동학브로들!!

어제 걸어둔 매매 복기해봅니다


어제는 3종목을 걸어뒀는데요
http://m.blog.naver.com/dodreaminvest/222180340281

응세 관종 걸어두고매매하자 ( 케이씨에스, 유성티엔에스, KC그린홀딩스) 무인편의점관련주 코로

동학브로들 안녕!!!​연말에 좀 바빠서 글을 많이 못썼어요 ㅠ연말에는 좀 쉬엄쉬엄 쉬어야하는데머가 이리...

blog.naver.com


3종목 모두 매수가 되었고

현재 기준 2종목 물리고 한종목 수익실현했네요 ㅎ

일단 #케이씨에스 는 수익실현 완료

아침에 매수하고 오후에 자동으로 걸어둔 가격넘어
매도되는 알흠다운 사례네요 ㅋㅋㅋ
#편의점관련주 #코로나재확산수혜주 #거리두기3단계수혜주 이니 계속 관종에 넣고 지켜보기로 합니다

오늘 밑꼬리달고 고가 마감하는 모습이
내일은 갭띄우고 저항을 단번에 넘길수있는 힘을 보여줍니다 강하네요!


#KC그린홀딩스 는
어제도 걸어두면서 빠질것같았는데 역시나..
슬픈 예감은 틀린적이 없다는....ㅋ

#폐기물관련주 #바이든관련주 로 재료가 살아있고
모멘텀지속되는 종목이라 보입니다

장 초반 바로 매수되었고
성급하게 추매하기보다는 일봉 보고 버티기로 합니닼

5210원 정도면 추매해서 위에서 팔기는 좋은 위치로 보이네요 위로 신고가를 만들었기에 5천원깨고 내려갈 가능성은 없어보이지만 주식에 백프로가 어디있나여 ,ㅋ

깨면 손절하고 또 기계처럼 매매해야죠


마지막 종목은 #유성티엔에스

이것도 장초반 매수하고 기술적반등 나왔으나 ㅋㅋ
막판에 3100원깨고 아픔을 주네요

일단 일봉상 2990원 정도면 추매가능한 자리로 보이나
저는 보수적이고 안전하게 2910원 추매하렵니다 ㅎㅎ
2800원 이탈시 손절!!

케이씨에스와 동일하게 편의점 관련주 이니
케이씨에스 움직일때 유성티엔에스도 함께
묻어가는 센스 보여주길 ㅎㅎ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