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유승민관련주 분석 ( 대신정보통신, 삼일기업공사, 서한 ) 대권관련주 정치테마주 서울시장관련주 재보궐선거관련주 대선테마주 대권주자 국민의힘대선후

by 우공산 2020. 11. 22.
반응형

동학브로들!!

늬우스보다가 최근에
유승민형님 대권도전도 생각나고
지금 어디쯤인지 궁금하여 살짝 분석해봤습니다

유승민형님 대권 도전 선언하셨구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292097

사실상 유승민 대선 출정식 "재수하면 대권 확률 높아"

부동산·경제 정책으로 '유승민 띄우기' 나선 국민의힘... "문 정부, 트럼프처럼 퇴출될 것" [곽우신 기자] ▲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 주호영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16일 서울 여의도

n.news.naver.com


사실상 유승민 대선 출정식 "재수하면 대권 확률 높아"
부동산·경제 정책으로 '유승민 띄우기' 나선 국민의힘... "문 정부, 트럼프처럼 퇴출될 것" [곽우신 기자] ▲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 주호영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16일 서울 여의도 유승민 전 의원의
n.news.naver.com


사실상이라지만... 이미 하신듯요 ㅋㅋ

서울시장은 생각도 안하신답니다

ㅎㅎ
고로 2022년까지 갈 테마주가 되겠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0191915

유승민 "서울시장 출마 전혀 생각 안해…대선 출마할 것"

[서울=뉴시스] 김성진 최서진 기자 =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이 18일 서울시장 출마에 대해 "전혀 생각해본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유 전 의원은 이날 오전 여의도에 있는 자신의 사무실 '희망22'

n.news.naver.com


유승민 "서울시장 출마 전혀 생각 안해…대선 출마할 것"
[서울=뉴시스] 김성진 최서진 기자 =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이 18일 서울시장 출마에 대해 "전혀 생각해본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유 전 의원은 이날 오전 여의도에 있는 자신의 사무실 '희망22'에서 기자간담회
n.news.naver.com


대장주는 #대신정보통신 이구요






바닥에서 100프로 오른후에 횡보중입니다

이렇게보면 좌측에 이전 매물대를 볼수없으니
늘려서 보면





2천원에서 3500원 거대한 산이 보입니다 ㅎㅎ

거래량을 보면 뚫을 의지가 보이지만
굳이 지금 뚫고 올라갈 명분은 없어보입니다

저라면 1600원 주면 함 들어가보겠네요 ㅋㅋ
너무 보수적인가요?
2022년 까지 너무 많이 남아서요
예전 이낙연의 남선알미늄은 대선 많이 남았는데도
엄청 날라가긴했으니
결국 형님들 의지에 달린거겠죠 ㅋㅋㅋ

#삼일기업공사 는 이렇습니다






삼일기업공사도 4900원 에 몇개월간 세워둔
저항대가 두터워보입니다

한번에 뚫진못할것같은데요 ㅋㅋ

5년마다 돌아오는 대선관련주인만큼
2022년 까지 함께해요~~

마지막 유승민관련주는 #서한






이 친구는 마지막에 엮어서 갈 모양인듯한데요
아부래도 차트 역배열이 심하니
좀 많이 횡보하면서 시간이 지난후에
치고나갈수있을듯합니다 ㅋㅋ

2천원 이번에 넘기긴 힘들어보이네요

전체적으로 유승민관련주는
시세가 한번 나온 상태라유스
가격 매력이 좀 덜하네요

유승민보다는 다른 안오른 홍정욱이나 김세연
오세훈 같은 관련주를 찾아보심이
더 안전하게 먹을수있지않나 생각되네요

내년 4월 보선시계가 빨라지면서
정치지형도 변할것이기에
주기적으로 정치테마주 체크해보시면서 매매하시길


#유승민관련주분석 ( #대신정보통신, #삼일기업공사, #서한 ) #대권관련주 #정치테마주 #서울시장관련주 #재보궐선거관련주 #대선테마주 #대권주자 #국민의힘대선후보

https://dodododrea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