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비보존관련주 진단 ( 비보존헬스케어, 텔콘RF제약, 에스텍파마, 알리코제약, 한일진공, 케이피엠테크) 비보존상장관련주 오피란제린관련주 비마약성

by 우공산 2020. 11. 20.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 #비보존헬스케어 가 급등하네요

관련주 한번 진단해보고
앞으로 어디까지 보면 좋을지 살펴봅시다

요즘엔 별걸다 기사로 쓰네요
그만큼 먹고살기 팍파해졌다고 봅니다

http://m.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202946

비보존헬스케어, 이유없는 상승에 투자자들 '당황'

싱글리스트 모바일 사이트, 기사 상세페이지, 비보존헬스케어가 눈부신 상승중이다.비보존헬스케어는 20일 오전 10:22분 기준 전일대비 +14.75%(295원) 상승한 2295원에 거래되고 있다. 비보존헬스케

m.slist.kr


비보존헬스케어, 이유없는 상승에 투자자들 '당황'
싱글리스트 모바일 사이트, 기사 상세페이지, 비보존헬스케어가 눈부신 상승중이다.비보존헬스케어는 20일 오전 10:22분 기준 전일대비 +14.75%(295원) 상승한 2295원에 거래되고 있다. 비보존헬스케어는 정교한 반도체 기술을 바탕으로 LED 광원을 이용한 다양한 Top View LED Typ...
m.slist.kr


알수없는 미디어에서
알수없는 급등으로 투자자 당황했다고 기사를...

이게 뭐 뉴스거리면
시장에 그토록 많은 종목들이 급등할때
기사하나씩만 써도 엄청난 뉴스소재가 나오겠네여 ㅋㅋㅋ

주주님들 당황하셨나요? 아님 기쁘신가요? ㅋㅋ

#비보존헬스케어
차트는 이러합니다






비보존은 매면 연말이되면 이렇게 움직이네요

주주 및 직원들에게 보너스를 주려는지 ㅋㅋ
작년도 11월20일에 이렇게 급등하더니만
1년 주기설이 있는건가 ㅎㅎㅎ

21년 11월에는 선취매 꼭 해야징 ㅎㅎ

2000원을 지지해주며 반등이 나오고 있네요
좀더 더빠지지않을까 예상했는데
지지해주었으니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요?

단기 2400원 유효해보이고
3상 뉴스나온다면 2900원 찍고 살짝 횡보후
위로 치솟을 가능성도 배제할수없겠습니다

작년처럼 아픔을 주지말아주세용 ㅎ

같이 올라주는 #텔콘RF제약 의리파네요
잊지않고 같이하는 동료종목 ㅎㅎ

다만 작년에비해 올해 많이 움직여서
박스상단 찍어줬지만 역시나 5천억이 넘는
시총이 무거워보입니다

안전하지만 많이 갈지는 미지수같아요..






다음은 #에스텍파마





에스텍파마는 본인만의 길을 갑니다
누가머래든 선비처럼 꿋꿋하게
이젠 비보존관련주 아니에요 그러는데
모르죠 또 ㅋㅋ 하고싶은 갖다붙이겠죵

시총 1400억에 알맞고 차트바닥이라 좋네요

#한일진공 #케이피엠테크
#휴머니젠상장관련주 로 이미 머나먼 길을 다녀오셨네요





뒤늦게 비보존 갖다붙이진 않을거라고
예상합니다 ㅎㅎ

성님들이 그렇게 간절하시겠어요?
이미 3배씩 드셨는데요

한일진공 케이피엠테크 는 비보존관련주 탈락!! ㅋ

마지막은 #알리코제약





뭔가 이 종목은 조용하고 소외된 느낌입니다

에스텍파마와 유사한데
그렇게 변동성은 안나오고
언젠가 3만원은 찍겠지만 그렇다고 비보존 친구는 아닌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최근에 거래량도 안나오고
바닥탈출신호 나올때까지 기다리시죠

이렇게 비보존관련주 살펴봤는데요

딱히 뉴스도 없고
관련주는 비보존헬스케어 텔콘RF제약 달랑 2종목만
같이 연동해서 움직이는것같습니다

3상뉴스나
이두현대표 이니스트바이오제약 인수 이후에
조용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484788

비보존, 비보존헬스케어와 시너지 본격 "종합제약그룹 도약"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루미마이크로, 22일 사명 비보존헬스케어로 변경…이니스트바이오제약과 합병 추진 속도] 신약개발 바이오 그룹 비보존이 관계사 비보존헬스케어와 함께 시너지를

n.news.naver.com


비보존, 비보존헬스케어와 시너지 본격 "종합제약그룹 도약"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루미마이크로, 22일 사명 비보존헬스케어로 변경…이니스트바이오제약과 합병 추진 속도] 신약개발 바이오 그룹 비보존이 관계사 비보존헬스케어와 함께 시너지를 통해 종합제약그룹으로 도약한다.
n.news.naver.com


속히 좋은 소식 들려주시길~~~



#비보존관련주진단 ( #비보존헬스케어, #텔콘RF제약, #에스텍파마, #알리코제약, #한일진공, #케이피엠테크) #비보존상장관련주 #오피란제린관련주 #비마약성진통제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인수 #이두현대표

https://dodododrea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