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리뷰 ( SG충방 , 비덴트) 김동연관련주 정치테마주 서울시장관련주 재보궐선거관련주 비트코인관련주 가상화폐관련주 빗썸관련주

by 우공산 2020. 11. 23.
반응형

동학브로들!!

비록 코스닥은 많이 안올랐지만
#삼천스피 가 눈앞에 보이네요 ㅋㅋㅋ

#천스닥 과 함께 올해의 키워드가 되길 소망합니다






외인이 무려 1조를 매수하며
코스피에서 기관을 소외시켜버리네요

드디어 버려진 코스피에도 봄은 오는가싶네요

코스피가 가면 언젠가 뒤쳐진
코스닥 동생도 키맞추기를 할것이에

동학브로들 모두 승리하시리라 믿어의심치않습니다

오늘의 추천주는

기존 추천주였는데요
간단히 점검하도록 하시죠

먼저 #SG충방

#김동연관련주 로 이미
주말에 점검했던 종목이라 크게 드릴말씀은 없네요

김동연 슨상님이
당장의 서울시장보다는
대권을 염두에 두신 행보를 하셔서
당장 급등하기에는 좀 부족하지않나 생각했는데요

2250원에 오면 다시 사볼만한 자리가
되지않나싶습니다

큰그림으로 3천원은 한번 찍고온다는 가정하에서
그렇습니다 ㅎ






두번째 종목은 #비덴트 입니다

비덴트 계속 매매하면서 짧게 끊어먹었는데

오늘 장초반 #우리기술투자 를 넘어서는
상승을 보이는가 싶더니
밀렸다가 마무리는 나쁘지않았습니다

코스닥 밀려서 오른 종목 찾기힘들었는데
그와중에 한줄기 빛이랄까 ㅋㅋㅋ





제 눈엔 9300원 가겠다는 굳은 의지가 보입니다

만원을 넘어서기에는
아무래도 가격저항도 있으니
쉽지않겠지만
한번 차트만들고 올라가는 종목은
끝까지 뼈를 발라서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13000원 한번더 찍고 되돌림나오면 좋을것 같은데요
기분 좋은 상상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유럽지수는 그렇게 강하지않지만

외인형님들이 팍팍사주시니
3천스피 시간문제라고 봅니다

큰그림으로는 외인이 끌고 중간에 기관이 또 받고
마지막은 동학브로님들께서 활활태우시고
내려오는 그림인데

박스피 오명을 씼을수있을지 기대해봅니다

2021년은 약속의 해가 되길 ㅎㅎ

#두드림추천주리뷰 ( #SG충방 , #비덴트) #김동연관련주 #정치테마주 #서울시장관련주 #재보궐선거관련주 #비트코인관련주 #가상화폐관련주 #빗썸관련주

https://dodododrea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