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응세 내일의 관종 걸어두고 매매하기 직딩매매 백금T&A 티케이케미칼 메탈라이프 대원화성 안희정관련주 반도체관련주 이낙연관련주 셀트리온관련주 셀트

by 우공산 2020. 12. 13.
반응형

동학브로들!!


일요일이 저물고 있네요
내일은 지수가 강하진 않을거라고 생각해봅니다

아무래도 거리두기 3단계 고려하니
위축될 수 밖에 없지않을까요?

가봐야 알 수 있겠지만
그래도 주말에 검색한 종목으로 관종 올려봅니다 ㅎ





오늘도 4가지 종목 골라봤구요

차트만 보고 고른거라 실적이나 재료는 잘 알지 못합니다

그래도 네이버로 검색하면 종목기본정보는 찾아보실수 있으니 공부해보셔도 좋구요

첫번째 종목은 #백금T&A
뭔가 럭져리한 느낌이지요?
백금에다가 영어를 붙인게 뭔가 있어보이는 ㅋㅋ

네이버 연관건색어를 자주 보는 편인데요
이렇게 나오네요 ㅋㅋ
지난주 관종으로 걸어뒀던 흥국에프엔비도 보이네요
연관성은 찾아볼 수 없지만
#안희정 이 눈에 뜨네요
게시판 가보니 #안희정탈옥관련주 라고 ㅎㅎㅎㅎㅎㅎㅎ
탈옥하심 상한가 가나요? 로맨티스트...ㅡㅡ^




무튼 다른 종목들은 급등 나온 종목들이라 연관성을
못찾겠구요
상한가 이후에 강약약으로 갈지 지켜보며
또 투망을 던지고 기다려봅니다 ㅎㅎ





두번째 종목은
#티케이케미칼 왕년의 이낙연주였었는데요
이미지로는 섬유관련주로 보이네요
게시판 가봐도 왜 오르는지 모르는 브로들뿐..
올려주시면 저흰 그냥 흐름에 순응할뿐 ㅎㅎ




차트를 보면 계획은 있으셔 보입니다 ㅎ

#메탈라이프
처음 들어보는 종목이라 보니 신규상장주 입니다
라이프여서 보험사 같고
메탈이어서 공장같은데 반도체관련주 같네요
연관검색어에 #백금T&A 나온건 뭥미 ㅋㅋㅋ
RFHIC 들어간게 5G 관련주 같기도 하구여 ㅎㅎ



최근에 왜 올랐는지는 모르지만
뭔가 느낌이 오지유? 느낌 팍팍
상장이후 최고가 함 가보즈아~~

#대원화성
대원화성 연관검색어에도 흥국에프엔비가 나오네여 ㅋㅋ
뭔가 비슷한 차트를 찾는 브로들끼리의
통하는 느낌인가요? 저와 같은 브로가 많다고 느낍니다 ㅎ

대원화성은 합성피혁관련주 이지만
셀트리온 지분이 있어서 #셀트리온관련주 로 엮이는 모양입니다




대원화성 셀트리온 평가차익이 2천억이 넘는 모양입니다
합성피혁회사가 아니라 바이오 투자회사 아닌가요?





#응세내일의관종 #걸어두고매매하기 #직딩매매 #백금T&A #티케이케미칼 #메탈라이프 #대원화성 #안희정관련주 #반도체관련주 #이낙연관련주 #셀트리온관련주 #셀트리온평가차익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세력주매매 #테마주분석 #난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존버정신 #기도매매 #주식은즐겁게 #손가락은가볍게 #직장인단타 #감사합니다세력성님들
https://dodododream.tistory.com/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

두드림 투자연구소 v.1 : 네이버 블로그

두드림 투자연구소,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세력주 매매 스터디, https://m.cafe.naver.com/stockcreate.cafe?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