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 리뷰 ( SM LIFE DESIGN , 흥국에프엔비 ) 디즈니관련주 디즈니플러스관련주 엔터주 마켓컬리관련주 언택트관련주 온라인배송관

by 우공산 2020. 12. 16.
반응형

동학브로들!!

어제 리뷰를 못해서 어제 종목 짧게 리뷰해봅니다 ㅎㅎ
연말이라 게을러지는데 ㅠ 다시 맘을 다잡아봅니다

일단 어제도 그랬고 오늘도 지수흐름은
지루한 흐름이네요
대형주만 수급이 들어왔다가 나가기를 반복하고
중소형주는 재료에 따라 종목장세경향이 강합니다

또한 지수는 상승하나 하락종목수가 많다는 건
대형주에 수급이 집중됨을 의미하니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연말 산타랠리는 없이 이렇게 2020 마무리하는건지
마지막까지 기대를 해봅니다 ㅎ

어제 추천주는 #SMLIFEDEISNG #에스엠라이프디자인
이었는데요

그제부터 계속 흐름이 좋고
오늘도 계속 흐름이 좋습니다

재료는 디즈니플러스의 한국런칭이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466548

더 센 놈이 온다…디즈니플러스 韓진출에 OTT업계 '비상'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가 한국 진출을 공식화하면서 국내 OTT 업계가 비상이 걸렸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넷플릭스보다 저렴하면서 글로벌 유명 콘텐츠를

n.news.naver.com


더 센 놈이 온다…디즈니플러스 韓진출에 OTT업계 '비상'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가 한국 진출을 공식화하면서 국내 OTT 업계가 비상이 걸렸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넷플릭스보다 저렴하면서 글로벌 유명 콘텐츠를 대거 보유하고 있어 업계
n.news.naver.com




넷플릭스보다 더 쎈놈이고
얼마나 많은 부모님들이 이걸 구독하실지
상상이 안갑니다

차트는 이렇네요





거래량 터진이후에 일봉상 횡보흐름이고
오늘 5프로이상 올랐다가 밀리네요

윗꼬리 계속 다는게 2천원 매물대 건드리면서
매불 소화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재료가 살아있고
SM LIFE DESIGN 종목이 끼가 많으니
엔터주의 수급과 함께 함 날아오르길 기대합니다

두번째 종목은 #흥국에프엔비

오늘도 마구 가네요
sm life design 이 흥국처럼
윗꼬리달고 가볍게 올라주면 좋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이미 9프로이상 윗꼬리 ㄷㄷㄷ
가격저항대인 3천원 한번 터치해주면 좋겠네요
일봉상 역사적인 거래량이 나왔고
코로나 확산으로 온라인배송이 늘고 있는 추세이니
마켓컬리관련주로 12월 한달은 유망해보입니다





카이님이 추천해주시는 종목들은
그날 단타로도 의미있지만
시장내 수급이 몰리는 종목이 많으니
계속 관종에 넣어두시고
단타매매하시면 수익 많이 나실거에요~~•
#두드림추천주 리뷰 ( #SM LIFE DESIGN , #흥국에프엔비 ) #디즈니관련주 #디즈니플러스관련주 #엔터주 #마켓컬리관련주 #언택트관련주 #온라인배송관련주 #새벽배송관련주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