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나경원 관련주 정리 ( 한창, 오텍 ) 주식으로부업 직장인매매 나경원테마주 정리 테마주매매

by 우공산 2020. 12. 22.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나경원 관련주를 정리해 볼까 합니다

보수의 여전사 나경원!

#나경원관련주 를 미리 정리해야하는 이유는
니경원 누님이 서울시장재보선을 준비 중이시기
때문이죠

일단 경원누님 네이버 프로필 보시면,
원내대표까지 하신 화려한 프로필~~


우리나라에서 중요한 아들 군입대 문제도
최근에 해결하신듯합니다 ㅎㅎ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584762

나경원, 아들 軍입대날 병원 소견서로 국내 출산 ‘인증’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21일 서울대병원에서 1997년 아들을 출산했다는 내용의 의사 소견서를 공개하며 일각에서 제기된 아들 ‘원정 출산’ 의혹을 반박했다. 나 전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n.news.naver.com

원정출산 문제까지 일타쌍피로 해결하십니다!!


보수의 아이콘답게 조선일보에서
대서특필로 호응하네요

이제는 나이가 좀드신걸 피하실수는 없는듯....ㅡㅡ^

하지만,,,

나경원 누님 의혹들을 정리하시며
서울시장출마선언을 할것이라는 예상이 많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535249

의혹·논란 정리하는 나경원, 서울시장 출마 임박했나

출마선언 시 야권 나경원 대 안철수 구도 최근 ‘나경원의 증언’ 회고록도 펴내 자유한국당(국민의힘 전신)나경원 전 원내대표가 21일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인사학살을 몇 차례 겪으며 검찰

n.news.naver.com


더더군다나 지지율까지
박영선누님이랑 박빙이니..
결국 나오시리라 봅니다!!


그럼 나경원 관련주로 시장에서 인증받은 종목들을
살펴보죠 ㅎ

먼저 #한창
왜 한창이 나경원관련주인지는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ㅎ
그냥 시장에서 그렇다면 겸허히 받아들여야합니다

한창이 왕년에 대북주였고
한창산업은 홍정욱관련주이니
한창 들어간 종목들이 대대로 정치테마주인
뼈대있는 이름이네여 ㅋㅋㅋ


종목은 뼈대가 있는데
차트는 아직 바닥을 헤메며 바닥을 다지는중이네요

3천원매물대를 어떤 재로인지는 몰라도
한번 훑었고 1200원 정도오면
매수해서 보유하는 전략도 좋아보이네요
어차피 3천원은 한번더 줄 종목으로 보이고
나경원 누님 서울시징 유력해지면
5천원이 될지도 지켜봐야겠죠 ㅋㅋ

두번째 종목은 #오텍 입니다

#음압병실관련주 #음압병동관련주 로 시장에서
나름 핫하다는게 차트에도 보입니다

일봉상 박스를 다 뚫고 이미 하늘을 항하고 있고
지금 자리에서 나경원 누님 믿고 베팅하기에는
좀 리스크가 커보입니다

차라리 단타로 #코로나재확산수혜주 로 매매하는게
좀더 합리적인 결정이 아닌가 싶네요

나중에 환골탈태해서 나경원관련주 로 다시 신분세탁할지는 모르지만 현재까지는 #코로나관련주 #음압병실관련주 로 쎄게 나갈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시장 국민의힘 경선이 벌써부터 뜨겁네요

안촬스 형님 출마선언하셨구요
국민의힘은 국민의당과 합당후 경선이네
아님 원샷경선이네
미스터트롯트식의 경선이네 룰정하기 한창입니다
그래수 한창이 나경원관련주인가 ㅎㅎㅎㅎㅎ ㅡㅡ^

나경원 누님 이미 신변정리하시는게
곧 출마선언 하실것 같고
관련주로는 한창이 오텍보다는 끼가 있어보입니다

저도 관종 넣어두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