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철강관련주 총정리 원자재 빅사이클 관련주 총정리 (DSR, 문배철강, NI스틸, 포스코강판)

by 우공산 2021. 2. 28.
반응형

브로들!!

원자재 빅사이클 이 온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철광석이 경기회복과 함께
반등을 많이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4855938

포스코, 철강 가격 상승에 커지는 주가 상승 기대감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철강 가격 상승으로 포스코(POSCO)의 주가 상승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27일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중국 유통시장에서 열연(HR)의 가격은 지난 24일 톤당 4904위안으로 지난

n.news.naver.com


원자재 가격이 오르면
아무래도 상품가격이 올라가니 철강업체들에겐 호재겠죠?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483168

뛰는 석유·구리…'원자재 빅사이클' 오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추락을 거듭하던 국제 유가가 12개월여 만에 최고치로 올라갔다. 유가뿐 아니라 구리, 철광석, 은, 옥수수 등 주요 원자재 가격이 줄줄이 고공

n.news.naver.com


석유 구리가격도 뜀박질이라고 합니다 ㅋㅋ

관련해서 제가 철강 가격 인상 관련주 글로 정리해 놓은건
아래 참고하시구요

http://m.blog.naver.com/dodreaminvest/222248630324

철강 삼형제 관심주 (DSR, 문배철강, NI스틸) 원자재급등, 철강주 빅사이클, 철강주의 봄

브로들!!​자기전에 익일 관종돌리다가눈에 띄는 삼형제가 있어 간단소개하고 자려구요​원자재 가격 급등 ...

blog.naver.com


일단 지난주 하락장에서도 급등했던 스타 종목인
#포스코강판 이 제일 주도주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단번에 두배 올랐으니
조금 쉬는 중으로 보이구요

가격대가 높으니 중장기는 어렵지만
단타로는 충분히 매력적인 자리라고 생각됩니다

주도주의 위치를 계속 유지할지 잘 지켜봐야죠

다음은
#DSR철강

철강주인데 골라봤는데 가장 약한 종목중 하나네요
에너지를 모으고 있기는 한데
주도주로서는 좀 많이 모자릅니다 ㅋㅋ


다음은 #문배철강



자리 잘만들고 고가놀이중이네요
이정도는 되야 담주에 또 치고나갈자리를 기대할 수 있어 보입니다

4천원 뚫고 올라갈때 따라가도 충분해보이는 자리네요 ㅋㅋ

다음은 #NI철강

역배열을 이제 정배열로 만드는중이러
이자리에서 어마어바한 급긍을 기대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테마가 있고 재료가 있다면
올릴수도 있어보입니다


철강주들이 원자재 가격 급등과 함께
힘차게 1차상승을 한 모양새인데요

놓치지않고 2차상승까지 먹어야겠습니다

자리가 높은 종목은 단타로 대응하셔야합니다

주식 함께 공부하실분은
네이버 카페에서 "주식스터디-공부는 무조건 그냥 하는거다"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같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