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쿠팡관련주 쿠팡 나스닥 상장관련주 총정리 쿠팡 미국직상장 (동방, KCTC, KTH, 미래생명자원, 다날)

by 우공산 2021. 2. 21.
반응형

브로들!!

지난 한주 또 잘 지나가고
담주는 또 새로운 한주네요

2월의 마지막주 벌써...

지난주를 돌이켜보면
쿠팡관련주 가 초반부터 쎄게 치고 나갔네요

지난주 올렸던 #쿠팡관련주 게시글은
아래 참고하시구요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222245322031

쿠팡 관련주 총정리 쿠팡테마주 (동방, KTH, KCTC, 미래생명자원) 쿠팡상장관련주

브로들!!​어제 글을 쓸라고했는데 늦었네요 ㅋㅋ우리 쿠팡이 나스닥 상장한다는 늬우스에다들 한껏 기대에...

blog.naver.com


급등의 연속이라
따라잡기도 애매하고 고점 구간이었는데
담주는 어떨지 한번 살펴볼까요?

일단 쿠팡 직상장 뉴스는 아래와 같네요

http://www.opinio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734

[쿠팡의 미래] ①만년적자에도 뉴욕상장...'성공'자신하는 이유는 - 오피니언뉴스

스타트업으로 시작한 쿠팡이 11년 만에 미국 뉴욕증권거래소로 직행한다. \'만년 적자 기업\'이라던 쿠팡 기업가치는 500억 달러(55조원)를 상회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유통업계는 긴장하고

www.opinionnews.co.kr


만년적자에도 미국 상장이라니
이론 대박이 없지요 ㅎㅎ

무튼 한국의 아마존으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쿠팡 상장하니 바람타고
티몬도 상장할듯합니다

https://m.asiatime.co.kr/article/20210221500117

쿠팡 이어 티몬까지...이커머스업계 IPO 바람 부나

[아시아타임즈=김성은 기자] 티몬이 올해 하반기 IPO(기업공개)를 통해 상장 작업에 착수한다. 뉴욕행을 택한 쿠팡에 이어 티몬까지 IPO에 돌입함에 따라 이커머스 시장에 실탄확보전이 치열하게

www.asiatime.co.kr


티몬은 한국에 상장하겠지유? ㅎㅎ

티몬상장관련주도 언제 한번 정리해야겠네요

일단 #쿠팡상장광련주 만 살펴보면요

누가 머래도 1등은 #동방

위험한 종목까지 가버리셨고
고점 나오고 오른 쪽 어깨 나올 지점이네요

추가 고점을 넘어서는 2차상승은 어려울것같지만
한번 올라가려는 형태는 만들고 내려오지않을까요?



두번째는 #KCTC 입니다

대장 떨어지니 같이 하락하였고
동방 반등하면 약간의 반등 나오지 않을까요?

9천원 정도까지 반등? ㅋㅋ


KCTC와 이름도 비슷하고
비슷한 차트인 #KTH

차트까지 판박이라 이 종목도 결국
월요일 동방의 움직임에 따라 같이 바람을 탈듯요

다만 대장은 힘이 좋지만
쫄병들은 윗꼬리를 달수있다는 점도 명심하시구요


#미래생명자원

미래생명자원은 뒤늦게 올라서 오른게
별로 없네요

그래도 쿠팡관련주 이니 내릴땐 같이 급락 ㅡㅡ^

다행히 전고 지지점이 4200원 정도 이니
전고 지지는 받을수있는 지점입니다

아마 이렇게 시세 한번 내고 다른 테마나 재료로
움직이지않을까요?


마지막 관련주는 #다날

다날도 가만히 있다가 막판에 터지네요
뒤늦게 올라서 하락은 좀 덜했는데요
상한가 가격오면 한번 지지는 해줄법한데요

근데 금요일 거래량이 많아서 그게 좀 걸리네요

많은 브로들이 윗층에서 구조를 기다릴듯한....ㅜㅜ



고점 징후나온 쿠팡 관련주들
다음주에는 모두 정리하시고

새롭고 신선한 테마에 올라타시길!!!

종목과 테마와 사랑에 빠지시면 안됩니다~~~°•°•

주식 함께 공부하실분은
네이버 카페에서 "주식스터디-공부는 무조건 그냥 하는거다"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같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