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 종목리뷰 (SM LIFE DESIGN 삼일기업공사)

by 우공산 2020. 9. 26.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 꽤나 타이내믹했습니다

추석도 다가오고
분기말이라 거대 투자세력들이
추석 상여금 만든다고 매도한다는 찌라시도 돌고
고점이니 이러저러한 소문들이 니돌겠죠?

오늘 지수는 이러했네요





시초에 띄워서
지옥 불맛 한번보고 알흠답게 보합 마무리

기관들께서 자꾸 파시니
동학브로들 당해낼 재간이 없으심 ㅎㅎ

오늘은 빳데리 데이에서
머스크형님이 밧데리 얘기는 안하시고
자율주행 얘기많이하셔서
자울주행테마가 힘을 받았네요

2차전지는 의외로 밧데리 뉴스가 없어
실망감에 하락

테슬라도 하락이라죠 ㅡㅡ^

그외 코로나 관련주가 힘을 받았습니다

오늘 추천주는 SM LIFE DESIGN이었는데요

단타로 오늘 제격이었는데
많이 드셨길바랍니다 ㅎ

차트는 참으로 정석이네요

차곡차곡 올라가는게
아직 고점까지는 꽤남은걸로 보이네요

오늘 고가 10프로이상 올랐으니
수익내신분들은
카이님께 감사의 인사를 부탁드립니다 ㅎ






어제 추천주인 삼일기업공사도 잘갔네요

어제 추천시에는 실망주더니만
오늘 장안좋은때
정치테마주의 힘을 보여주네요

일봉상으로는 3400원 매물 훑어주셨고
분봉상으로는 갭을 메꾸는 모습이네요

유승민선생님께서 특별한 움직임이 없는한
아직까지 급등할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ㅎ

지수 조정시 잡주 장세라 생각하시고
단타로 대응하시는게 맞아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