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 (SM LIFE DESIGN, 남성, KG케미칼)

by 우공산 2020. 9. 26.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 다 잘 살아남으셨습니꽈?

장난아니네요

어제 꼬리달면서 좀 조정마무리하나 싶더니
8월 저점까지 빼려는지
지지선을 차례로 무너뜨립니다

혹자는 3월의 공포라는데
그 정도는 아닌듯하구요

다만 리스크관리와 현금보유를 잊으시면 안되겠습니다






코스피는 여기서 더 밀리면
2183까지 열리게되고

코스닥은 이미 앞서서 780까지 열린 상황입니다

떨어질때마다 분할매수도 좋지만
지수 봐가시면서 분할하시면 더욱 좋을듯합니다

오늘 추천주는 지수영향으로 좋지는 않았네요

#SMLIFEDESIGN

일봉으로는 차트 견조한 상태이구요
분봉상 급락한듯이 보이지만
장후반으로 갈수록 빠진 지수에비하면
나쁘지않습니다

2200원 매물대 진입했으니 분할매수해서
위에서 올려팔면 되겠네요






#KG케미칼

2차전지 배터리데이의 실망감으로 속수무책 하락했네요

2차전지 기대가 컸던 만큼 배터리데이의 평범함이
장을 더욱 무력하게 만든거 아닌가 싶습니다

머스크형님 멋진말씀좀해주시지..

꿈을 심어주는 얘기가 빠지니
꿈을 먹고 오른 종목들이 밀리네요 ㅡㅡ^

오늘 추매했는데요 이렇게 죽일 차트는 아니니
중장기로 추매후에 또 바닥을 다져야겠네요

위에서 물린분들 많으시니 21000원을 어떻게 깨느냐가 관건





#남성

마지막으로 정치테마주이기도한 남성

자율주행 테마를 동학브로들은 붙이고 싶으신듯한데
오늘 흐름은 윗꼬리 조정이었네요

어제 윗꼬리가 앞으로 준비중이라는걸 알려주니
좀더 차트모이고
재료 만들어질때까지 기다려보셔도 되겠습니다

리딩방은 단타라 곧 수익실현 하시겠지만요








오늘 장이 안좋아서
특히나 우울하셨을듯한데요

이런때일수록
본업에 충실하시면서
긴 호흡으로 보셔야합니다

주식은 믿음없고 조급한사람이 지는게임이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