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루미마이크로 잘봅시다 비보존우회상장 비보존관련주 비마약성진통제 비보존헬스케어 비보존테마주 비보존 이니스트바이오인수 오피란제린 주사제 실시권 이전

by 우공산 2020. 10. 12.
반응형

동학브로들!!

월욜 힘차게 활기차게 시작하셨는지요?

장마감을 앞두고 종목 공유합니다

그 이름은 이름도 유명한 #루미마이크로

바요 좀 하시는 브로들은 이미 아시고 계실
#비보존우회상장관련주 이죠

비보존을 모르신다면
또 공부를 따로하셔야겠지요?

오피란제린 이란 비마약성진통제를 개발중에 있는데요

이게 또 시장수요가 으마으마하다는
꿈을 가진 회사이죠 ㅎ

꿈을 실현하려면
오랜 기간의 노력이 필요하듯이
작년 11월 쩜상으로 날라가던
루미마이크로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으리라 봅니다

루미마이크로 경영권이
이두현 대표 개인회사인 볼티아에 넘어가면서

비보존의 우회상장 가능성이 커진 것이지요







그 이후에 루미마이크로는
쩜상으로 큰 시세를 한번 냈구요

동그라미 부분





다시 올해 코로나로 800원까지 빠졌다가
비보존 우회상장이 가시화되며
올해는 다르겠지를 외치며
급등중에 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76/0003624712

비보존, 루미마이크로와 오피란제린 주사제 실시권 이전 계약

통증 및 중추신경계 질환 전문 신약개발 바이오 업체 ㈜비보존은 3일 루미마이크로와 비마약성 진통신약 오피란제린 주사제의 한국 내에서의 독점 실시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

n.news.naver.com


비보존, 루미마이크로와 오피란제린 주사제 실시권 이전 계약
통증 및 중추신경계 질환 전문 신약개발 바이오 업체 ㈜비보존은 3일 루미마이크로와 비마약성 진통신약 오피란제린 주사제의 한국 내에서의 독점 실시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에서 반환의무가 없는 계약금(u
n.news.naver.com


오피란제린 주사제 실시권을
루미마이크로에 이전하면서
좀 냄새를 피웠구요

그 담으로

이니스트바이오를 인수함으로써
좀더 구체화되는 느낌이랄까...

https://n.news.naver.com/article/629/0000043909

[TF특징주] 루미마이크로, 이니스트바이오 인수 소식에 '급등'

루미마이크로, 21.60% 오른 2280원에 거래 중 [더팩트ㅣ박경현 기자] 바이오업체 비보존의 계열사인 루미마이크로가 중견 제약사인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을 인수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상승��

n.news.naver.com


[TF특징주] 루미마이크로, 이니스트바이오 인수 소식에 '급등'
루미마이크로, 21.60% 오른 2280원에 거래 중 [더팩트ㅣ박경현 기자] 바이오업체 비보존의 계열사인 루미마이크로가 중견 제약사인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을 인수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24일 오전
n.news.naver.com




이 인수공시가 중요한 이유는?

회사이름을 비보존헬스케어로 바꾼다네요 ㅋㅋ

비보존헬스케어면

대략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 사이가 생각나네요

그렇다면 비보존은 독자 상장이든
멀 하든 루미마이크로와는 형제관계를 유지하겠네요





이 소식을 들은 #텔콘RF제약#에스텍파마 형님들은요?






머 차트가 그리 나쁘진 않네요

왕년에 비보존관련주였는데요

일단 에스텍파마는 이제 비보존하고
그리 친하게 지내지않는듯하고

텔콘도 팽당할거 같은 느낌은 아닌데요?
2등주 정도? ㅎㅎ

제일 중요한 루미마이크로 월봉을 보시면

7.4억주를 9월에 터뜨렸네요

일봉상 거래량도
최고점에 2.3억주...






이쯤되면 머가 그리 급한지 묻고 싶네요






유통주식 1억주에 하루 2배 넘게 터졌으면
뭔가 의미가 있겠지요?

장막판에 썼는데
종가는 올려서 마감했네요 ㅎㅎㅎ

#루미마이크로 #잘봅시다 #비보존우회상장 #비보존관련주 #비마약성진통제 #비보존헬스케어 #비보존테마주 #비보존 #이니스트바이오인수 #오피란제린 #주사제 #실시권이전계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