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셀리드, 초록뱀 LG화학 코로나백신 협약 코로나관련주 방탄소년단관련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상장관련주 빅히트관련주 방시혁 빅히트상장 BTS관련주

by 우공산 2020. 10. 13.
반응형

동학브로들!

지수가 변곡점에서 잘 버티고 있네요

장중 밀리는가 싶더니 꼬리를 달며
회복해주는게 뿌듯합니다

미국장은 그리도 잘가더만
우리는 겨우 꼬리라니
증시의 빠워차이에서도 꼬리라는걸 느끼게하네여 ㅋㅋ





코스피는 기관형아들이
코스닥은 동학브로들이 이끌며 꼬리 만들기 성공

유럽증시는 약세네요..





다우가 많이 올라서 좀 부담스럽기는 하네요
전고점에서는 쉬어가는게 정석이니까요


오늘 장은 존슨앤존슨의
코로나백신 3상 중단소식에
약세로 시작했고
확진자가 다시 3자리수를 넘어서며
하락을 부채질한 모습입니다

애플 신모델 출시를 앞두고
기술주는 강한 모습이네요

오늘 두드림은 기존추천주 셀리드와
초록뱀을 단타로 매수했습니다

#셀리드 차트는 이렇구요

분봉상 선택의 시간에 위로 향했구요
다만 상승세를 유지못하고
긴꼬리를 달았네요

57000원 저항을 앞두고 밀리는 모습이네요
일봉상으로는 아직 에너지가 다한 모습은 아니니
지켜보시되 리스크 관리도 필요해보입니다







#초록뱀

우리 상장대어
방탄소년단의 아미들이 애정하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장이 바로 15일!!

통상 따상이네 따따상이네 이슈몰이할때
오르니 이번주엔 함 주려나요?






2900원 3200원 박스안에서 횡보중이심

재료상으로는 이렇게 죽으면 곤란하니
한방더 나와야 맞는데
우리 빵식이형 이렇게 호락호락한 분이 아님

그냥 디질수도 있으니 항상 리스크관리하시길 바람 ㅎ

분봉상은 2800원 저점매수해서 거래량 붙을때
파는게 정답이겠쥬?

방탄소년단 빌보드 또 1~2위 석권이던데
미국재패하고 한국 증시도 석권하즈아~~~


#셀리드, #초록뱀 #LG화학 #코로나백신협약 #코로나관련주 #방탄소년단관련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상장관련주 #빅히트관련주 #방시혁 #빅히트상장 #BTS관련주 #방탄소년단 #빌보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