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 추천주리뷰 (KMH하이텍, 서울제약) 경영권분쟁, 키스톤PE, 경영권분쟁가능성, 코로나관련주, 랄록시펜, 코로나19억제, 골다공증치료제

by 우공산 2020. 10. 14.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지수가 좀 밀렸네요

밀려도 여러 악재가 밀려오면서 밀리니
좀 정신도 없고 그랬네요

동학브로들이 받아주셔서 그래도 이정도 버틴거네요 ㅎ






오늘 꼬리 안달았으니
지수는 추세로 좀 밀릴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부산에서 52명 무더기 확진과
존슨엔존슨 백신 임상중단 소식이 겹치며
어려운장이 된듯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존슨엔드존슨은 임상재개 곧 한다고하네요

오늘은 5G관련주와
바이든 당선가능성 증가에 따른
탄소배출권 관련주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두드림 추천주는
중장기였던 #KMH하이텍 이 상한가를 찍었고

#서울제약 단기로 진입했네요

먼저 #KMH하이텍 을 보면

오늘 주총이 있었는데요
경영권 분쟁 가능성이 생기면서
상한가 진입했습니다

중장기종목의 경우
이렇게 오랜 기다림을 요하는 경우가 많지만
단타매매하시면서 편하게 기다리시면
언젠가는 수익실현의 달콤함을 느끼십니다

카이님의 리딩대로 착착하심되요!!

일봉상 목표가인 2천원 당연히 갈것 같구요
2700원에 바로갈지
아님 좀 쉬어갈지는 성님들 맘이니 잘 살펴야겠죠?

다만 재료가 재료이니만큼 한방에 갈 가능성도 배제못하겠네요






다음은 #서울제약 입니다






차트는 다 만들고 움직이는 중이네요

재료를 보니

랄록시펜관련주 로 코로나치료제로
또 올리려고 작업중인가 보네요 ㅎ

https://n.news.naver.com/article/417/0000603399

[특징주] 서울제약, '코로나19 억제' 가능하나… 랄록시펜 임상시험 기대에 강세

 랄록시펜 관련주 서울제약이 강세다. 랄록시펜에 대한 임상시험계획서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 에 제출된데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서울제약은 12일 오전 9시57분 기준 전 거래일대

n.news.naver.com


[특징주] 서울제약, '코로나19 억제' 가능하나… 랄록시펜 임상시험 기대에 강세
 랄록시펜 관련주 서울제약이 강세다. 랄록시펜에 대한 임상시험계획서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 에 제출된데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서울제약은 12일 오전 9시57분 기준 전 거래일대비 8.64%
n.news.naver.com


고점에서 점프음봉으로 테스트하는게
이제 슬슬 레벨업 하려는 것 같기도 합니다

카이님 리딩에 맞춰 저점매수고점매도
수익 많이내시기 바랍니다!!
#KMH하이텍, #서울제약 #경영권분쟁, #키스톤PE, #경영권분쟁가능성, #코로나관련주, #랄록시펜, #코로나19억제, #골다공증치료제, #랄록시펜관련주, #휴온스, #코로나치료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