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KMH하이텍, DSR) 마침내 중장기종목 수익실현 경영권다툼 경영권분쟁 KMH 키스톤PE 풍력관련주 중국풍력관련주 부유식해상풍력

by 우공산 2020. 10. 17.
반응형

동학브로들!!

어제도 아주 어려운 장이었네요

장중 코스닥 급락나오면서 830이 깨질땐
우수수 매물이 튀어나오던데요

오늘 수익률 방어 잘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하락종목이 많아서 쉽지는 않으셨으리라 생각해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드림 중장기종목은 수익실현을 했습니다

회원님 인증내역만 살찍보여드리면
이정도? ㅎㅎ






중장기 종목이라
오래 기다리셨지만
인내의 열매는 매우 달콤하네요

해당 종목 리뷰를 해보면

#kmh하이텍

장기간 차트를 만들고 횡보하다가
경영권분쟁으로 #KMH 와 함께 급등하네요

이런 약세장에 상한가 나오고 급등을 이어가니
더 돋본인다고나 할까

이 종목 지금 들어가시는분은 없겠지요?
단타외엔 길게볼 자리가 아니니까요






3천원 갈수있겠지만 안전하게 먹을수 있는 자리네요

다음 종목은 #DSR

풍력관련주 이고
최근 바이든관련주 로 친환경관련주
재생에너지관련주 등이 잘나갔는데
DSR도 그 바람을 잘 탄듯요






이 종목도 9천원 갈수있지만
안전하게 먹을자리가 아니고
어디까지 뺐다갈지 모르는거니
지금 자리 진입은 단타만 가능한거죠 ㅎ

이렇게 중장기종목 수익실현 내역을 함 봤습니다

VIP방에서는
편하게 직장인 매매 가능하시니 너무 고민하시지 마시구요

많이 배워가시면 좋을듯요

#KMH하이텍, #DSR #마침내 #중장기종목 #수익실현 #경영권다툼 #경영권분쟁 #KMH #키스톤PE #풍력관련주 #중국풍력관련주 #부유식해상풍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