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 추천주 리뷰 (코리아나 서울제약 수산중공업) 화장품관련주 중국소비주 한한형해제관련주 랄록시펜관련주 구강붕해필름 화이자 정세균관련주

by 우공산 2020. 10. 19.
반응형

동학브로들

요즘 쉽지않은장의 연속입니다

여러모로 고달프지만
이런장을 이겨내시고 살아남으셔야
달콤함 수익을 함께하시니
꼭 살아남으시기바랍니다

코스피는 기관형님들 매수에 힘입어
버텼는데요 코스닥은 기관형님들이 내동이치시네요

어허 이럼곤란하쥬...

환율은 안정적이니
크게 걱정은 안하지만
코스닥 지지점을 자꾸 깨니 불안불안합니다






오늘의 추천주는

#화장품관련주 #한한령해제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광군제관련주#코리아나 였네요

일봉상으로는 준비를 마치고 쉬는중이구요

시총 2000억의 중형주 시총이네요

오늘 코스닥이 밀리면서
박스하단을 깨는 음봉이 나왔지만
바로 북구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제 시간의 문제라고 봅니다

7900원 고지 점령 하느냐 마느냐
진핑이형의 손에 달렸소이다 ㅎ





다음 종목은 #서울제약
#랄록시펜관련주 #구강붕해필름
기사가 나오면서 박스 상단을
뚫으려는 시도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기사와 함께 윗꼬리 어마어마 만들었네요

일단 끼가 있어보이니
유심히 관찰하며
매수타이밍을 노려보시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저라면 10100원에 걸고
10500원에 1차 매수? ㅋㅋ
15000원 날아가길 기원해봅니다








마지막 종목은 #정세균관련주 #수산중공업 입니다

요즘 정치테마주가 모두 좋으니
수산중공업도 강한 모습이었습니다

1800원 단기박스를 뚫은 모습이
매우 좋네요

내일 1800원에서 대놓고 매수해서
단기저점 잡기도
좋아보입니다

일봉상 2천원 찌를 준비가 잘되어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073706

민주 "정세균·정은경 서울시장 차출? 완전히 사실무근"

더불어민주당은 내년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정세균 국무총리와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의 후보 차출을 검토한다는 언론보도에 대해 "완전히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민주당 홍정민 원��

n.news.naver.com


민주 "정세균·정은경 서울시장 차출? 완전히 사실무근"
더불어민주당은 내년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정세균 국무총리와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의 후보 차출을 검토한다는 언론보도에 대해 "완전히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민주당 홍정민 원내대변인은 오늘 기자들과 만나 '정세
n.news.naver.com


우리 세균이형이 겨우 서울시장감이라뇨

이건 좀 아니죠 국회의장해보신분인데
저는 나중에 대선도전한다고 봅니다

비록 인지도는 떨어지겠지만 재료로서 매력은 충분해보입니다 ㅋㅋ







이렇게 오늘 추천주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지수가 장후반 급락이 많으니
방망이를 짧게 잡으시구요

조금이라도 수익실현 하시면서
현금보유비중을 늘리시길 추천드립니다

추천주가 보통 끼있는 재료있는 종목들이니
지수급락시에 줍줍하실수있으실거에요

#화장품관련주 #중국소비주 #한한형해제관련주 #랄록시펜관련주 #구강붕해필름 #화이자 #정세균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