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 리뷰 (서울제약 MP한강 키이스트) 랄록시펜관련주 한한령해제관련주 광군제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화장품관련주 중국소비주 엔터주 방탄

by 우공산 2020. 10. 20.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도 장초반 음봉전환하며
끔직할뻔했는데
브로들이 상주하시는 코스닥은 800을 잘 지켜냈습니다

지켜내야만 하는데 큰일이네요 ㅎ

오늘 지수는 이랬구요






지하실 팔것처럼 빼더니
외쿡형님들 도움으로 반등에 성공한 모습입니다





지수를 좀더 살펴보면

코스피는 2300을 지키는 견조한 흐름인반면

코스닥은 빠졌다하면 800을 한번 무너뜨릴라고 빼네요

오늘 저점은 803으로 800이 무너지진않았지만
흐름자체는 좋지않네요

우측어깨를 그리며 하락하는게...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합니다 ㅎ

리스크관리는 하되
또 주식은 믿음이니까요 ㅋㅋㅋㅋ

오늘 추천주는 기존 추천주 추매였는데요

함 보시죠

#서울제약





만원 박스하단을 잘 지지해준다면
기회가 있어보입니다

10월12일 랄록시펜 의 코로나 억제 임상시험으로
강세를 보였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417/0000603399

[특징주] 서울제약, '코로나19 억제' 가능하나… 랄록시펜 임상시험 기대에 강세

 랄록시펜 관련주 서울제약이 강세다. 랄록시펜에 대한 임상시험계획서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 에 제출된데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서울제약은 12일 오전 9시57분 기준 전 거래일대

n.news.naver.com


[특징주] 서울제약, '코로나19 억제' 가능하나… 랄록시펜 임상시험 기대에 강세
 랄록시펜 관련주 서울제약이 강세다. 랄록시펜에 대한 임상시험계획서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 에 제출된데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서울제약은 12일 오전 9시57분 기준 전 거래일대비 8.64%
n.news.naver.com


13000원 매물대를 3번이나 건드렸다면 뒤에
큰 파동 기대해도 좋을듯합니다

#MP한강

MP한강은 몇차례 주말부터 공유드린 종목이라
더이상 설명은 무의미할듯합니다 ㅎㅎ

화징품관련주이고

1800원 도전하려는 모습이 보이네요

차트는 아직 조금 덜 익었지만
거래량붙는게 매우 맘에 듭니다

지수하락에도 상대적으로 강하구요
1800을 넘어 날아가는건
뭔가 다른 재료가 있어야할듯한데
지켜보시죠






마지막 종목은 #키이스트

관종넣고 매매후에
많이 밀렸네요

이럴때마다 성급했던 저를 탓하지만
다음번엔 편안하게 이번 자리에서 추매할 수 있는
인내심을 기르게 해주소서 ㅎㅎ

이런 인내력은 복기와 반성외에는 답이 없습니다 ㅋㅋ

얼핏 위험한 자리로 보이지만
12000원이 콘크리트 바닥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얼마나 인내심을 갖고
지켜보며 물주고 가꿔주느냐의 차이겠지요

시진핑형이 도착하는날 화룡정점을 찍어주시리라 믿쑵니당

주식은 믿음!!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