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새벽 매매계획 (컬러레이) 중국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중국대장주, 중국자본, 중국기업상장, 홍콩지주회사, 안료제조업

by 우공산 2020. 10. 22.
반응형

동학브로들!!

곧 아침입니다

미국장은 잘 버티고 있네요




유럽장은 좀 조정이 있었구요





미국만 잘 마무리하면 우린 영향이 적으리라 봅니다 ㅎ

야심한 밤에 내일 매매준비를 한담에
공유차원에서 올려봅니다

올릴종목은 #컬러레이

매매좀 해보신 브로들은 중국기업 상장주란걸
아실겁니다 윙입푸드 비슷한거죠 ㅎ

테마로는 #중국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중국대장주, #중국자본, #중국기업상장, #홍콩지주회사, #안료제조업

특별한 뉴스는 없이
차트가 모이고 때가되니
진핑이형 오든지 말든지 쏠 준비를 합니다

미리 출발한듯보여
내일은 컬러레이 이 놈으로 단타 쳐보려고 합니다

제 매매계획은 아래 똥글뱅이와 네모에서 분할매수





2천원 한번 1900원 한번 ㅎㅎ






일봉을 보니 저를 부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어머 이건 꼭 매매해봐야돼 이러면서요 ㅎㅎㅎ

매수추천 아닙니다
손절 꼭 잡으시구여

3천원 파동으로 보고 덤비는건데요

함지켜보시죠

자매품은 윙입푸드






자매품은 영 차트가 갈놈이 아니네요 ㅎㅎㅎ

그래도 시진핑 형님 믿어봅니다

꼭 오세요!!

올해는 한국방문의 해!!!

그전에 컬러레이는 먼저 가있을게요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