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 추천주 리뷰 (컬러레이) 중국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홍콩지주사 중국자본기업 안료관련주 급등주

by 우공산 2020. 10. 22.
반응형

동학브로들

연일 쉽지않은장의 연속입니다

지수는 한시도 가만히 있지않고
하락을 반복합니다

멈출만하면 매물이 튀어나오니
살수가 없네요

오늘은 코스닥이 또 2프로넘게 하락..





오늘은 페이팔의 비트코인 결재소식에
우리기술투자 에이트넘인베스트
비트코인 관련주가 훨훨 날았네요

정부의 일본수산물 수입금지 검토에
수산물관련주가 강했구요

CJ씨푸드 정말 징하지만 대단한 종목 ㅎㅎ
사조씨푸드는 상한가..

오늘의 두드림 추천주는
오늘 새벽 블로그 추천주이기도 했던
#컬러레이 입니다





제가 어제 정해놓은 가격대에 오지않고
견조한 흐름을 보여 위에서 매수해서
단타치고 나왔네요 ㅎㅎ

2천원 올지안올지 기다려봐야겠지만
안오면 내일 상황봐서 올라타는것도 나쁘지않아보입니다





이런장에 수익난게 감사할뿐입니다

일봉을 보시면

긴흐름이 상방가능성이 높다는걸 느낄수있고
이런 종목에선 단타를 치다물려도
밑에서 추매해서 빠져나올 기회가 있습니다

진핑이형오고
광군제로 중국관련주 무르익으면

엔터주 화장품주 게임주 3가지 섹터는
잘봐야할 것 같습니다

내일도 화이팅임다!!

#컬러레이 #중국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중국대장주, #중국자본, #중국기업상장, #홍콩지주회사, #안료제조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