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바이든 당선인가? 그럼 케이피에프 풍력관련주 바이든관련주 대체에너지관련주 그린뉴딜관련주 풍력발전관련주

by 우공산 2020. 11. 3.
반응형

동학브로들!!

일단 바이든 당선 확실시?

아직 모르겠네....ㅋ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049159?cds=news_edit

선거인단 '확실' 바이든 209 vs 트럼프 121…나머지는 경합

미국 대통령 선거 대결 구도가 짜인 이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한 번도 전국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을 이긴 적이 없다. 대선 결과를 정하게 될 경합주에서도 대부분

n.news.naver.com


선거인단 '확실' 바이든 209 vs 트럼프 121…나머지는 경합
미국 대통령 선거 대결 구도가 짜인 이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한 번도 전국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을 이긴 적이 없다. 대선 결과를 정하게 될 경합주에서도 대부분 바이든이 앞선다. 선거 당일
n.news.naver.com


경합주가 너무 많단다...


그래도 우리는 내일도 매매를 해야하고
내일의 종목은 바이든관련주의 화려한 피날레가 아닐지 ㅋㅋㅋㅋ

#케이피에프 가 바이든관련주 메인은 아니지만
차트상 한번 올리고
기술적반등 나올만한 타이밍에
종가가 잘 마감되었다







시간외는 더 좋다 ㅋㅋ

그럼 내일 갈수도 있겠거니하고
기대하고 봐야겠다

내일 오전이라도 아직 개표가 다 나온건 아닐테고
재료가 끝나지않은 시점이니
기대감을 걸어도 좋을듯

차트를 보면 이러함






5200원 정도는 충분히 기대해볼만한 자리 아닌가싶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시가에 따라가면 곤란함

저는 오늘 산 닝겐이고
내일 매매하라면 저는 시가에 따라가지는 않을것이기에

과연 내일 어떻게 움직일지 기대되지만

시가가 뜬다면 오늘 종가에 분할매수해서
내일 슈팅을 노려보는것도 방법이겠다

저는 단타라 짧게 보고 대응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욕심에 한종목 손절하고나니
정신이 퍼뜩 듭니다

단타와 스윙계좌가 다른데 내가 무얼하고 있는지....ㅋ

내일도 돈 마이 버세용!!!

#바이든당선인가? 그럼 #케이피에프 #풍력관련주 #바이든관련주 #대체에너지관련주 #그린뉴딜관련주 #풍력발전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