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 리뷰 (동국알앤에스) 전기차관련주 배터리관련주 삼성SDI공급 배터리부품관련주 대체에너지관련주 그린뉴딜관련주 동국S&C

by 우공산 2020. 11. 4.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 미국 대선이 흥미진진하네요

어제까지만해도 바이든 대세론으로 생각했는데
트럼프형이 저력이 있는건지
아직도 정확한 승자를 일수없는 상황이네요

트럼프는 항상 이슈메이커네요
트러블메이커인가여 ㅋㅋㅋ

오늘 장초반
미대선 승자의 불확실성으로 보합까지 밀렸으나
꿋꿋하게 반등해서 양봉을 만들었네요





역시나 동학브로들은 매도우위셨구요
신용융자가 빠르게 줄어들어 털고 올라가길 기도합니다

오늘 지수는 올랐지만

트럼프 강세로 희토류 종목들이 강세였고
바이든 불확실성으로 어제 찍은 케이피에프도
시가 갭만 띄우고 골로가는등
바이든관련주는 오늘 약세가 많았네요

거기다가 그동안 강세였던 정치테마주들이
대거 약세로 돌아서면서 재미는 없는 장이었습니다

그래도 매매는 계속 되어야겠지요?

#동국알앤에스

눈치있고 재빠르게 대응하셨다면 수익나셨을것 같은데요

어제 상한가 찍고 꼬꾸라지면서
저에게 아픔을 주었는데
오늘은 그래도 복수할 기회를 주시는
자비로우신 세력성님들이네요





오늘 차트는 이리 만들어주셨네요

일봉은 충분히 치고나갈수있는 모습이나

어제 상한가 말았다가 패대기쳤으니
만만한 종목은 아닙니다

아직 바이든 당선도 아니고
전기차가 치고나갈 재료도 충분치는 않으니
리스크관리 필요해보이나
차트는 좋네요 ㅎㅎ

제가 애정하는 종목이기도 하구여 ㅋㅋ






전 어제 상한가 말기전 따라붙었다가
어제 손절당했고 ㅋㅋ

오늘 자그말게나마 복수했네요

과연 내일의 모습은 어떨런지

아직 차트의 끝이 살아있고
거래량도 충분하니
한번더 도전해도 되지않을까요?

내일도 화이팅임다!!
#두드림추천주리뷰 (#동국알앤에스) #전기차관련주 #배터리관련주 #삼성SDI공급 #배터리부품관련주 #대체에너지관련주 #그린뉴딜관련주 #동국S&C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