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 추천주 리뷰 (오텍, SG충방, 크리스탈신소재) 콜드체인관련주, 김동연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코로나관련주, 정치테마주, 한한령해제관련

by 우공산 2020. 11. 17.
반응형

동학브로들!!

어제 일이 있어서 리뷰를 못썼네요 ㅠ

죄송합니당 ㅎㅎ

오늘 장은 난이도가 높았네요




코스피는 위아래로 출렁대고
우리 브로들이 상주하시는 코스닥은 하락하고

속된말로 되는놈만 되는
항공주랑 모더나관련주 같은 종목들만 치고나가는
어려운 장이네요

제 보유종목에는 저런 종목이 없네여 ㅋㅋㅋ

허지만 오늘도 주가는 움직이고
변동성속에 수익이 나는 법이니 모두 화이팅 합시다!!


오늘 추천주는 #오텍

오텍 #콜드체인관련주 로 부각되고 있는데요
징 막판에 끌어올리더니 시간외 급등 !!!

물론 내일 어떻게 움직일지 모르지만
이렇게 무료추천주가 하루만에
시세가 팍팍나주십니다 ㅎㅎ

이미 시간외에 15000원 넘겼네요 ㅎㅎ
전고점을 뚫을지 말지는 성님들 몫이지만

차트는 준비는 다된듯 보입니다







시간외 7프로 상승은 분할매도가 답일것같기도한데요

내일 힘차게 날아오를지 지켜보시죠
전고에선 일부 수익실현 해주시는게 인지상정

다음은 #SG충방

우리 #김동연형님 관련주 죠
정치테마주이지만 아직까지 김동연형님이
어떻게 앞으로 본인진로를 결정하실지
확실치않으신 상태라 아직 피어나는 새싹으로 보입니다






차트를 봐도
막 몇배씩 당장 급등하기보다는
3000~4000원 대의 매물을
긁어가면서 조정보인후에 출발할것으로 보입니다

고로 김동연형님도 찬찬히 흐름을 보시면서
결정하실것 같다는?

#김동연관련주 화이팅임다!!


#크리스탈신소재

코스닥상장중국기업으로
시진핑방한관련주로 묶인 종목입니다

작년 여름에 반등이 한번 나왔었고
이제 그산을 잡아먹고 더 오를수 있어보입니다

2200원 매물대를 찍고 쉬었다 오를지
아니면 단박에 2700원 갈지는 모르겠지만
단박에 오르더라도 2700월뚫고 안드로메다는
기대하기 힘들어보입니다 ㅎㅎㅎㅎ






카이님이 매일 좋은 종목 주시니
공부많이하시고
수익 많이 내시기 바랍니다!!

#두드림추천주리뷰 ( #오텍, #SG충방, #크리스탈신소재) #콜드체인관련주, #김동연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코로나관련주, #정치테마주, #한한령해제관련주 #코스닥상장중국기업, #왕이방한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