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 추천주리뷰 (크리스탈신소재 , 화천기계) 코스닥상장중국기업, 중국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왕이방한관련주, 조국관련주, 정경심판결관련주,

by 우공산 2020. 11. 18.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코스닥이 올랐네요!!

만세!!






외인형들이 꾸준히 매수하는 덕에
코스피 신고가를 눈앞에 두고
코스닥은 힘차게 반등중이네요

유럽이 지금 지지부진하지만
머 상방이라는데는 변함 없으므로
가즈아 를 외치시기바랍니다 ㅋㅋㅋㅋ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450571

존리·강방천도 못 피했다…증시 호황인데 펀드는 '최악의 위기'

코로나19 이후 국내 증시는 10년만의 호황을 맞이했다. 코스피지수가 2010년부터 이어져오던 박스권을 돌파해 2500까지 넘어섰기 때문이다. 증권업계와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n.news.naver.com


존리·강방천도 못 피했다…증시 호황인데 펀드는 '최악의 위기'
코로나19 이후 국내 증시는 10년만의 호황을 맞이했다. 코스피지수가 2010년부터 이어져오던 박스권을 돌파해 2500까지 넘어섰기 때문이다. 증권업계와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왔다”는 말까지 나오고
n.news.naver.com


누가 가즈아를 외치는데
이렇게 펀드를 매도하시는지...

이건 형들 아니시죠?
아님 펀드 수수료 아껴서 직접투자하시려는거죠?
ㅎㅎㅎ

상방 가주아!!!

오늘은 어제에 이어
#크리스탈신소재 지속 매매이어갔습니다

오늘은 거래량을 죽이면서
위로 갈지 아래로 갈지
눈치게임중인듯했는데요

이번주내로 상방일지 하방일지
판단이 나올것 같습니다

다만 일봉상으론
이자리에서 빠져도
시진핑방한 재료로 2700원까지 노려볼수 있겠네요








두번째 종목은 #화천기계

VIP방 휜님들은 이미 14프로 수익이시라는..
역시 주식은 저점매수가 중요하네요

일봉상 4천원을 볼수있는 중요한 자리를 만들고 있구요
분봉상으로는 바닥거래 나오면서
쌍바닥이후 3200원 고지 점령의
중요한 교두보에 있겠다하겠습니다 ㅋㅋㅋ

조국형님 힘을 내서 SNS활동 더 열심히해주세여




여러가지 인용구들을 이용한
현란한 언론드리블!!

정경심누님의 판결은 12월23일
이제 한달여남았으니
그동안 기대감을 높이며 한방주이소 성님들!!

#두드림추천주리뷰 ( #크리스탈신소재 , #화천기계) #코스닥상장중국기업, #중국관련주, #시진핑방한관련주, #왕이방한관련주, #조국관련주, #정경심판결관련주, #친문주자, #서울시장부산시장관련주


응답하라 세력뽕
주도주 분석, 세력주 매매, 직장인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분석, 플로우매매, 같이투자, 가치투자
dodododream.tistory.com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스윙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변곡점매매 #급등주 #무료투자방 #무료리딩 #대선테마주 #주식투자 #주식투자상담
#정치테마주 #대북주 #테마주 #가치투자 #기본분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