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추다르크 과연 왕좌를 지킬것인가 추풍낙엽이냐 추추트레인이냐 추풍낙엽이면 수혜주는? (남선알미늄, 국영지앤엠 vs 제룡전기, 제룡산업) 추미애관련

by 우공산 2020. 9. 15.
반응형

동학브로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월요일 산뜻하게 시작하셨길 바랍니다





코스닥이 장초반 주춤했지만
동학브로들의
끊임없는 매수로 다시 900선 근접!!!

천스닥은 진짜 꿈이아니네요 ㅋㅋ

코스피는 외쿡형님들이랑 기관형님들 쌍끌이..

삼천스피도 꿈이 아닙니다

오늘은 요즘 화두인 추미애님을 소재로
종목을 골라볼까 합니다

워낙 장안의 화제이니
디테일한 얘기는 하지않겠습니다

다만 과연 추다르크님은 왕좌를 내려오실지
아니면 안내려오실지 그거시 궁금하지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284539

[전문] 추미애 "걱정 끼쳐 송구하지만... 검은 것 희다 말한 적 없다"

대정부 질문 하루 앞두고 페이스북 글... 아들 논란 결백 강조하며 ‘태도 논란’ 등 사과 [박소희 기자] ▲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11일 오전 경기도 정부과천청사 법무부로 출근하고 있다. ⓒ 연�

n.news.naver.com


[전문] 추미애 "걱정 끼쳐 송구하지만... 검은 것 희다 말한 적 없다"
대정부 질문 하루 앞두고 페이스북 글... 아들 논란 결백 강조하며 ‘태도 논란’ 등 사과 [박소희 기자] ▲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11일 오전 경기도 정부과천청사 법무부로 출근하고 있다. ⓒ 연합뉴스 추미애 법무부
n.news.naver.com


일단 사과는 했는데
검은거 희다한적도 없고
결백을 강조하네요

결백은 흰건데 ㅋㅋㅋㅋ

조국사태처럼 번질것인가
아님 적극적인 여당의 방어로 일단 넘어갈것인가
초미의 관심사네요

제 생각엔 왠만해선 사퇴안하는
추다르크의 명성 그대로 유지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그럼 추다르크 사퇴는 왜 궁금한데?

#추미애관련주도 있고
추미애 사퇴하면 수혜받을 #정치테마주 도 있으니까요

그렇다면 추미애 관련주가 쎌지
아님 우리 이낙연형님관련주 가 쎌지
시장의 예상을 차트로 읽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ㅋㅋㅋ

추미애관련주는 #제룡전기 #제룡산업 있습니다

추다르크님이 법무부장관이후의
행보를 생각하시리라고 저는 믿기에
여기서 낙마하시면 아무래도 대권까지는 좀 힘들지않을까 그렇게 봅니다
그런점에서 이낙연수혜라고 볼 수 도 있는거죠 ㅎㅎ

차트 보면요

#제룡전기






#제룡산업






아...

시장은 추미애여사님을 유력한 대권후보로 보지않는듯한데요 ㅎㅎ

이대로라면 1년 더 기다려봐야 뭔가 움직임이 나올것 같은 소외주 느낌이네요

신문지상에는 이렇게 핫한 추다르크님께서
세력성님들은 그닥 큰 기대를 안하시는듯합니다

그럼 이낙연 슨상님 테마주는요?

#대표이낙연주 #이낙연테마주대장 #이낙연관련주

#남선알미늄





4월에 고점 찍어주시고
계단형으로 차곡차곡 올라주시네요

지금은 다시 매집해야할 구간이긴 한데요

4300원까지 뺀다면 매수찬스!

대장주답게 흔들림없이 찬찬히 올려주시네요

#국영지앤엠 은요?






이낙연주 대장 바뀐건가요?

#국영지앤엠 어느새 전고점까지 등반했네요

추미애관련주와 이낙연관련주간에
차이가 극명해서 비교하고 말게 없네요

이낙연슨상님의 대세는 쉽게 바꾸지 않을듯

그러나 추미애슨상님 낙마하면
머 비문계열 결집이니
대세론 확정이니 해서 한번 올릴 재료는 되겠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