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필로시스헬스케어 (상한가갔다, 시외하락이다, 양아치형님들, 그러나내일또모르지, 힘내자, 시스웍도있다, 엑세스바이오도있다, 아직끝나지않았다, 탈탈

by 우공산 2020. 9. 14.
반응형

(9월3일 작성글입니다)

동학브로들

우연치않게 필로시스헬스케어 얘기하고 잤는데
오늘은 또 #필로시스헬스케어 가 상한가 ㅋㅋㅋㅋㅋㅋ

제 손은 마이다스의 손??????? ㅎ

그런 오해하심 곤란

마이다스의 손이 왜 상한가 종목 찝고
반도 못먹습니꽈?


다 동학브로들 많이 드시라고 나눠드린거라고
거짓말하고 싶네여 ㅋㅋㅋㅋㅋ

오늘 털린구간보면 가관입니다 ㅎㅎㅎㅎ
제 실력이 이정도인거죠 ㅋㅋ






무튼 동그라미에서
동학브로님들께 마이드시라고
인계했으니 저는 할일 다했다고 봅니다 ㅋㅋㅋ

장중에 공시내고 쳐올리고
막판에 문닫을때 고민하게 만들더만
결국 시외는 이모냥.....





형님들 함께사는 사회에
이러심 곤란합니다

먹고튀시더라도
정정당당하게 장중에 튀셔야지
시간외 이렇게 도망가심 실망 실망 대실망 ㅍㅎㅎㅎ

그렇다면?

#시스웍 은요?






3번정도 먹을 기회를 줬네요

오늘 시스웍에서 놀았어야했는데 아숩 ㅋㅋㅋ

전날 상한가 말고
내일은 3자배정 유증 납입공시와 함께 펄펄 날아가길
고대합니다

그러나 시외는 필로 땜에 폭망이란사실....ㅡㅡ^






품의없으시게
시간외도망가시고
흥칫뿡입니다 ㅋㅋㅋㅋ


우리의 기사정신 가득한 #엑세스바이오 볼까요?

남자주식 기사도주식 엑세스바이오 는
39000원 까지는 갈수있겠네요 ㅋㅋ

역시 의리있고 신뢰가는 세력성님들과 함께해야해요










그래서인지 시외도 덜뺌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