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필로시스헬스케어 드뎌 가네 아니이런걸기다렸구나 꿍꿍이가있었구나 넌다계획이있었구나 그러나 난 시스웍 형이가니 동생도 가겠지 제2의휴마시스 제2엑바

by 우공산 2020. 9. 14.
반응형

(9월7일 글입니다)

동학브로들!!!

오늘 필로시스헬스케어 롤러코스터 잘 타셨는교?

저는 아쉽게도 멍하니
바라보며 지켜볼뿐~~•~

우리 횽님들 마이 드시고 마이 탑승하셨길
멀리서 기도했답니다

저 착하쥬?.

착하면 좋아요 한방씩다 눌러주시구여 ㅋㅋ

저는 필로 탑승후에 하차시켜졌지만
오늘 기다리던 공시가 나왔네요

떠억하니 157억짜리 떡밥!!!






그럼 내일은요?

위대한 종목만 받는다는 이름
투자위험종목!!! 위대하고 위대하도다!!

좀 쉽게 받지 왜 이리 어렵게 받아서 날 하차시키다니 흙...






내일 훈장 달았으니
거래정지 입니다

왜 거래정지 된거냐고
상폐된거 아니냐고 우시거나
물으시면 곤란 ㅋㅋㅋㅋㅋ






예전 급등시에는

필로시스헬스케어 정지 먹으면
시스웍 급등하고 돌아가면서 해드셨는데
이번주에도 그런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형님들!!!






필로 형님들은 역사적 고점 15000~16000원 드시러 가시는 것 같고






시스웍 형님은 위로 휑하니
2만원 한번 보러 갑시다요 ㅋㅋㅋㅋ

물론 제 희망사항이니 맹신은 금물입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 #드뎌가네 #이걸기다렸구나 #꿍꿍이가있었구나 #넌다계획이있었구나 #그러나난시스웍 #형이가니동생도가겠지 #제2의휴마시스 #제2의엑세스바이오 #코로나진단키트주 #FDA승인

형님의 계획대로 오늘도 경건하게!!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스윙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변곡점매매 #급등주 #무료투자방 #무료리딩 #대선테마주 #주식투자 #주식투자상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