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다음주 관심종목 화천기계 조국관련주 조국대장주 서울시장관련주 대권관련주 정치테마주 정경심교수판결 12월23일 12월 시작과 함께 조국과 함께 돌

by 우공산 2020. 11. 28.
반응형

동학브로들!!

한주 지수가 많이 오르며 마감하셨는데
머니 많이 버셨나요?

장은 좋지만 대형주는 보유하고 있지않으니
그닥 큰 재미는 못봤네요 ㅎㅎ

주말에 또 담주 이슈되거나
오를 종목 준비하고 또 계속 공부하는 수밖에없겠죠

오늘 눈에 띄는 기사가 있네요





최근 조국형님께서 글을 많이 쓰십니다

가덕도 신공항 부터 해서
윤석렬감찰까지 현안에 소리를 높이시고 있습니다

더더군다나 검찰이
정경심재판부 조국재판부 판사사찰의혹까지
나오고 있으니
이를 들은 재판부는 어떤 생각이 들까요? ㅋㅋㅋ

상상이지만
내 개인정보를 수집했다하는 검찰에게
유리할리 없다는 느낌이드네요

이 기세를 이어서 정경심무죄판결나면
정말 연말 #화천기계 는 큰 선물을 받겠네요

항상 그렇지만 테마주는 결과 확인보다는
결과 나오기 하루이틀전에
매도하는게 안전하긴 하더라구요





온라인에서 강하게 의견을 표출하며
지지층을 집결시키는 그런 느낌?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457742

'폭풍 SNS 재개' 왜?…조국은 대권주자 될 수 있을까 [정치TMI]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최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동을 재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조국 전 장관은 과거 SNS에 올린 글이 1만5000개가 넘을 정도로 활발한 소통을 해왔지만 지난해 '조국 사태'

n.news.naver.com


'폭풍 SNS 재개' 왜?…조국은 대권주자 될 수 있을까 [정치TMI]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최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동을 재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조국 전 장관은 과거 SNS에 올린 글이 1만5000개가 넘을 정도로 활발한 소통을 해왔지만 지난해 '조국 사태' 당시 가족의
n.news.naver.com


폭풍트윗과 함께 폭풍관심 - 관련주 상승?

조국슨상님 감사합니다 ㅎㅎ

대권주자가 될 수 있을지는
다음문제이고
일단 무죄부터 받자구요 ㅎㅎㅎ

차트는 이러합니다






최근에 매수세가 좀 들어오는 상황이구요

지수가 우상향이라 판단하기어렵지만
분봉도 우상향중입니다

담주에 한번 이슈화되고
1주일 쉬고
그담주 정경심재판결과 기대감으로
4천원 한번 찍고 내려와주면
이쁜 그림이겠어요 ㅎㅎ

물론 무죄나오면 날라갈지도...

모두 저의 상상과 가정이긴하지만
주식은 상상력좋은 사람들이
꿈을 보고 매매해야하는 것이니까요!!

주말에 공부많이하고 담주를 준비합시다!!

#다음주관심종목 #화천기계 #조국관련주 #조국대장주 #서울시장관련주 #대권관련주 #정치테마주 #정경심교수판결 #12월23일 #12월시작과함께 #조국과함께돌아온 #조국관련주 #대선관련주 #대권주자조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