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코인바람이분다 비트코인 날라간다 비트코인관련주 위지트 SBI인베스트먼트 우리기술투자 비덴트 가상화폐관련주 빗썸관련주 알트코인 암호화폐관련주

by 우공산 2020. 11. 28.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글을 마이 올리네요 ㅋㅋ

비트코인관련 뉴스가 나오는걸보니
2차파동 예상되어 올려봅니다








일단 무섭게 오르던 비트코인이 상승을 멈춤상태입니다

주식도 그렇지만
저렇게 한방에 하락하고
파동을 마무리하는 경우는 없으니까요

2차파동 혹은 오른쪽 어깨라도 나오리라고 봅니다

그럼 비트코인 관련주 현재위치를 좀 보구요
2차파동 혹은 기술적반등을 한번 먹어야겠지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045740?cds=news_edit

코인 바람 또다시...2030은 왜 흔들리나

[경향신문] “미친 불장이네요. 조정없이 가니까 무서워요”, “코모도(코인) 끝냈습니다. 바보같이 그렇게 당해 놓고도 올라가는 거 보면 사고 싶네요.” 11월 24일 코인 투자 단체 대화방에서

n.news.naver.com


코인 바람 또다시...2030은 왜 흔들리나
[경향신문] “미친 불장이네요. 조정없이 가니까 무서워요”, “코모도(코인) 끝냈습니다. 바보같이 그렇게 당해 놓고도 올라가는 거 보면 사고 싶네요.” 11월 24일 코인 투자 단체 대화방에서 오간 대화다. 11월
n.news.naver.com


2030 바람이 붑니다
코인바람이 이번에는 태풍이 될수있을런지

가즈아 3만달러? ㅎㅎ

전 코인러가 아니니 구호성으로 외쳐봅니다

비트코인관련주 로 최근에 날렸던 #위지트 를 보면






위지트는 좀더 빠져도 될만한 차트로 보이는데요
금요일에 갭하락하고 위로 올렸으니
월요일 상승나오더라도
아래 지지선 찍고 반등 나오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1250원에 한번 잡고 1200원에 한번더 잡을수있으면
완벽해보입니다 ㅎㅎ

#비덴트






비덴트는 9300원 와주면
한번더 추매하기 딱좋은 위치같네요

맘대로 움직이진 않겠지만
지켜보면서 매력적인 가격대 오면 질러줘야죠 ㅎㅎ

이번에 13000원은 한번 찍어줘야죵

#우리기술투자






우기투는 급등보다는 착실히 올라가네요
3번 파동이 나왔으니 위로 더 기대하기 어려워보이지만
테마주란게 같이 움직이는 특징이 있으니
한번더 6500원 도전하거나
신고가를 내고 무너질지 모르는 일이겠습니다

#SBI인베스트먼트




지금까지 나온 시세가 좀 부족해보입니다

그래도 상한가 종목이니
1000원까지야 갈리없어보이지만

1100원에서 조정마무리하고 날려보길 기대합니다

금요일에 매수하려고 기다렸는데
1110원도 잘 안주더라구요 ㅎㅎ

매물대가 두텁고 천원 갓넘은
가격이라 저점매수가 어렵더라구요 ㅋㅋ

1110원 다시주면 사보고

아니면 그냥 보내주는걸로

비트코인관련주 위지트가 제일 먼저 반등을 이끌며
2차파동을 만들것으로 기대되는만큼
모아서 잘 살펴보셔야겠습니다

주말 잘보내시구요

매일 24시간 장이열리는 비트코인이 아니니
주말을 쉴수있어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좋은 주말보내세요

#코인바람이분다 #비트코인날라간다 #비트코인관련주 #위지트 #SBI인베스트먼트 #우리기술투자 #비덴트 #가상화폐관련주 #빗썸관련주 #알트코인 #암호화폐관련주 #비트코인2천만원 돌파 #이더리움 #블록체인관련주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

두드림 투자연구소 v.1 : 네이버 블로그

두드림 투자연구소,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세력주 매매 스터디, https://m.cafe.naver.com/stockcreate.cafe?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