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코로나 3차확산 코로나관련주 화이자관련주 KPX생명과학 우리바이오 제일약품 제일파마홀딩스 코로나백신관련주 국내 확진자 500명 돌파 거리두기상향

by 우공산 2020. 11. 28.
반응형

동학브로들!!

코로나 확산세가 심상치 아니합니다

주식도 좋지만 건강유의하시구요!

화이자관련뉴스가 나와
관련주 점검해봅니다






화이자백신 승인한다고 합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최초승인 및 출시라는데 의미가 있어보입니다

처음 맞으라면 맞기는 싫지만
그래도 코로나확산을 제어할 수 있는
길이 열리는데 의미를 둡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들이 바뀌었는데
주식시장에서의 #코로나관련주 상승이
대단했었습니다

엑세스바이오 휴마시스 신풍제약

정말 역사를 만든 종목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각설하고 #화이자관련주 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4종목 정도가 보이네요

#KPX생명과학 #우리바이오 #제일약품 #제일파마홀딩스

관련주 위치 점검해보시죠

KPX생명과학은요

KPX생명과학 말이 많더라구요
대주주가 급등후 매도하셨고
이후 급락....

KPX홀딩스랑 같이 보시면 되겠지만
저는 이 자리에서 기술적반등인 2만원 부근까지
반등하리라고 짐작해봅니다


시세가 나온종목에서 무리하게
전고점을 노리실 필요가 없구요

보유자분들은 2만원안팎에서 일부라도
수익 혹은 손절하셔야 리스크를
줄일수있어보입니다





다음은

#우리바이오






중요한 자리네요

여기서 반등이 나와야 전고점을 넘어설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백신출시하면 6300원 정도는 갈수있어보입니다
대장주인 KPX생명과학이 2만원 반등하면서
자연스레 같이 오를수 있지않을까요 ㅎ

다음은
#제일약품






제일약품과 우리바이오 차트가 비슷하네요

둘이 쌍둥이라 보시면 되겠고
위치는 제일약품이 더 좋네요

뉴스에 치고나가기에는

제일약품반응이 더 좋을수도 있어보입니다

담주 3차파동나올지 지켜보기로합니다
저는 이 자리에서 매매는 안하지만요 ㅎㅎ

신고가패턴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매매가능해보이네요!!

저는 #제일파마홀딩스 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이번에 바로 치고나갈지 알수없지만
자리는 잘 잡힌걸로 보입니다

시총이 무겁지만
거래량과 윗꼬리가 뭔가 신호를 보내는듯합니다

뚜우뚜우 뚜뚜뚜

26000원 밑에서 매수해서

30000원이나 35000원 목표로
보유하는 것 어떨까요?

오래걸릴 수 있으니 급하게 덤비진 마시구요 ㅎㅎ

저는 일단 지켜보면서
매수자리가 오면 고려해볼 예정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626807

미 유나이티드 항공, 화이자 백신 운송 준비 완료

미국 항공사 유나이티드 항공이 승인을 앞둔 화이자의 코로나 19 백신을 신속하게 운송하기 위해 전세기 운영을 시작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27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최초의 코로나 백신 대

n.news.naver.com


미 유나이티드 항공, 화이자 백신 운송 준비 완료
미국 항공사 유나이티드 항공이 승인을 앞둔 화이자의 코로나 19 백신을 신속하게 운송하기 위해 전세기 운영을 시작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27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최초의 코로나 백신 대량 항공 운송을 앞두고 있는
n.news.naver.com


10일 승인나면
바로 출발준비도 된 상태같습니다

주말 코로나확산에도
담주 돈 많이 벌어보아요!!

#코로나3차확산 #코로나관련주 #화이자관련주 #KPX생명과학 #우리바이오 #제일약품 #제일파마홀딩스 #코로나백신관련주 #국내확진자500명돌파 #거리두기상향

#두드림투자연구소 #세력주매매 #테마주분석 #난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존버정신 #기도매매 #주식은즐겁게 #손가락은가볍게 #직장인단타 #감사합니다세력성님들
https://dodododream.tistory.com/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

두드림 투자연구소 v.1 : 네이버 블로그

두드림 투자연구소,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세력주 매매 스터디, https://m.cafe.naver.com/stockcreate.cafe?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