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 리뷰 ( 명문제약 케이엠제약 SKC ) 매각관련주 최대주주매각기대감 구강세정제 코로나관련주 코로나방역관련주 손세정제관련주 2차전지관

by 우공산 2020. 11. 30.
반응형

동학브로들!!

한주의 첫날이지만 11월의 마지막날
지수는 그냥 그랬습니다 ㅋㅋㅋ





막판에 외인이 2.4조를 매도하면서
코스피가 확밀렸네요

다행히 우리 코스닥은 브로들의 적극적인 방어로
마이너스는 안가고 버텼습니다

사상최대 매도라니 도대체
종잡을수가 없네요 외쿡형님들...
지발 한국시장 이렇게 떠나지마시어요 ㅎㅎ





오늘 추천주는 3종목이었습니다

첫번째 #명문제약

촤대주주 매각기대감에 오른다고하는데요
일단 7700원 깰 준비는 어느정도 해둔것 같습니다

그래도 7700원 오면 절반정도는 털고
또 보시는게 낫지않나 싶습니가

오르고 내리는건 성님들의 영역이고
저희는 그 버스에 잠시 승차하는 손님이니까요 ㅋㅋㅋ





두번째 종목은 #케이엠제약

코로나관련주이고
손세정제 구강청결제 등을 생산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3차확산에
분위기가 심상치않으니
향후 한방줄수있는 재료들을 가득 안고
열차는 출발합니다 ㅎㅎ

어느 정류장에서 타실지는 각자의 몫이겠지만
언제 전속력으로 출발할지는 성님들만 아십니다

차곡차곡 모아가봅니다 ㅎㅎ
18년 9월의 영광을 다시 살렸으면 좋겠네요
물론 코로나확진자가 늘어나는건
개인적으로 좋진않네요 ㅠㅠ





마지막 종목은 #SKC

반도체소재관련주 2차전지관련주 인데요
일당벌기 단타로 진입했습니다
양봉이후에 고점지키는것도 인상적이고
지수급락에도 견조한게 눈에 띕니다

일당이 내일나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대형주이고 자리가 높으니 길게 보시진않을것 같아요





오늘은 종이주식이 종이가격이 무섭게
오르며 상승했네요

#대영포장 #신풍제지 등이 눈에 띄었구요

해운주와 폐기물처리관련주 강세였었습니다
둘다 개별 실적개선영향있는 뉴스가 나왔구요

골판지대란이라는데
제지주는 자리가 높으니 따라가시기보다는
눌림줄때 분할매수가 낫지않나싶습니다

차라리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관련주나
정치테마주들이 12월을 맞아 불꽃놀이
준비할 수 있어보이구요

마지막 남은 한달 12월에 수익률극대화하셔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바랍니다!!

#두드림추천주리뷰 ( #명문제약 #케이엠제약 #SKC ) #매각관련주 #최대주주매각기대감 #구강세정제 #코로나관련주 #코로나방역관련주 #손세정제관련주 #2차전지관련주 #반도체소재관련주 #바이오플라스틱

#두드림투자연구소 #세력주매매 #테마주분석 #난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존버정신 #기도매매 #주식은즐겁게 #손가락은가볍게 #직장인단타 #감사합니다세력성님들
https://dodododream.tistory.com/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

두드림 투자연구소 v.1 : 네이버 블로그

두드림 투자연구소,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세력주 매매 스터디, https://m.cafe.naver.com/stockcreate.cafe?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