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시스웍 오늘도 윗꼬리, 집나간 6천만주 찾습니다 어디다 숨겨두셨어요? 찾고싶습니다 ㅎ 비비비관련주 비비비우회상장 코로나관련주 진단키트관련주

by 우공산 2020. 9. 15.
반응형

동학브로들!!

필로시스헬스케어와 함께 9월 증시를 달군
#시스웍 도 함 체크해야겠죠

시스웍은 아직까진 큰 움직임이 없습니다

투자경고종목 해제가 이루어졌구요
CB 전환물량 + 전환물량은 대략 300만주

전체물량의 15%정도 되네요






토론방은 늘 언제나 그렇듯이
찬티와 안티가 열심히 싸우고 계십니다

일단 거래량이 죽었고
뉴스도 이제 대중과 좀 멀어진 느낌인데요






뉴스와 얘깃거리가 사라지면
아무래도 거래량이 줄어드는게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지난주 금요일과 오늘 윗꼬리 거래량이
좀 눈에 띄기는 하는데요

만원대 물량을 긁어먹는거 아닌가 싶네요





지난번 삼성중공업우선주 에서
봤던 패턴대로라면 ㅋㅋ

내일쯤 상한가 3방 나오고
월요일 갭상승과 함께 마무리가 딱 좋긴한데요

저는 점쟁이가 아니니
예상을 하고 기도하는 기도매매자 ㅎㅎㅎ

저 6천만주 거래량을 소화하려면
이자리에서는 힘들테니 기대해봅니다

다만 좀 더 늘어져서

10월초 임시주총까지는
끌고갈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네요

3자배정 유증위한 빌린돈도 11월 3일까지는 갚아야하고
꼴랑 2달빌림? ㅡㅡ^

10월7일 임시주총이니
늦러도 다음주엔 움직임이 있길 기도합니다






세력성님들 퐈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