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시총1조 엑세스바이오 뒷그림은? 며느리도모르지만 ㅋ 진단키트관련주 코로나관련주 코로나테마주 FDA승인 2020년대장주 코로나대장주 신풍제약넘어설

by 우공산 2020. 9. 16.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엑세스바이오가 좀 견조하네요

지수는 주르륵 흐르는데
견조하다는건 아직 성님들이 관심을 버리지않았다는
반증아닐까요?






900넘었다고
천스닥 곧 온다고 환호하자마자
퍽하고 들어오는 매물폭탄 ㅎㅎㅎ

거의 모든 종목이 밀리네요

하지만 우리 엑세스바이오는 꿋꿋






굿세어라 엑바야!!

옆으로 기간조정 늘리는게
어찌되었든 털려면
위로 한번 들어올리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최근 유사종목으로 신풍제약?






한달 조금 모자라게 조정하고
다시 전고돌파
이 패턴이 우리 엑세스바이오 브로들 행복하게하는
기대차트 아니겠습니까

모두 경건하게 기도합시다

조정크게나오고 한달이 다되어가니
이제 위든 아래든 방향은 나온다고 봅니다






위 그림을 방에 걸어두시고
모두 기도합시다 ㅋㅋ

기도하는자만이 원하는걸 얻습니다!!

믿숩니꽈?????
#시총1조 #엑세스바이오 #뒷그림 은? #며느리도모르지만#진단키트관련주 #코로나관련주 #코로나테마주 #FDA승인 #2020년대장주 #코로나대장주 #신풍제약넘어설까 #2차상승? #N자하락? #코로나급등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