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조은희관련주 총정리 / 천일고속 오리콤 태경케미컬 조은희 서초구청장

by 우공산 2020. 12. 27.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 조은희 누님께서 뉴스를 선점하시네요
조은희의 베짱으로 뉴스가 떴네요

자세한 내용은 재산세를 50%환급해준다는 건데요
돈이 많은 서초구니까 가능할것같기도 하구요

나중에 서울시장 나가면 본인이 가야할길을
잘 보여주는 사례로도 보입니다

약력을 보면

다른 약력보다
학력이 눈에 띄네요

이화여대 영문학 학사와
서울대 대학원 국문학 석사
이건머 영어 국어 국제적인 분이시네요!!! ㅎㅎ

서울의 국제화에 기여할 수 있을것 같은 느낌같은 느낌이듭니다 ㅋㅋ

조은희 누님께서 서울시장출마전에
뉴스몰이도 잘하시는게 정치에도 소질이 있어보이시네요

강남구청도 돈이 많으실텐데 별로 눈에띄는 뉴스도 없고
누구신지도 잘 안보이네요 ㅋㅋㅋ

무튼 시장에서 점찍은 조은희관련주는
3종목이고 한달전쯤에 분석을 했었습니다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222160842866

새로운 서울시장후보 조은희관련주 조은희테마주 오리콤 천일고속 태경케미컬 서울시장관련주

동학브로들!!​오늘 또하나의 서울시장관련주 탄생했네요​머든지 처음 탄생하면 잘봐줘야죠안봐주면 섭섭...

blog.naver.com


가장 많이 언급되는 종목이 #천일고속
왠지 끼가 많아보이지만
잘못물리면 오랜기간 고생할 것 같은 느낌이 같이 드는 종목차트입니다

이제 서서히 장기이평 정배열을 만들어가고 있고
급등 한차례나오면서 뭔가 낌새가 있다는 것도 보여줬지만 거래량이 너무 적네요

12/2에 제가 첫글 올리고 주구장창하락하여
60일선까지 하락했고
나름 지지선이니 이젠 분할매수 가능한 지점이라 여겨집니다


두번째 종목은 #오리콤
오리콤은 예전에 중장기로 잠깡 매수했던 종목이지만
이 종목 역시 거래량이 적고
메인이 되기에는 좀 부담되는 차트입니다

그냥 사고 잊고 있으면 뭔가 수익을 줄것 같은?
자식사주고 기다리면 대박나는 땅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함부로 많은 비중 싫으시면 나중에 팔때도 고생하십니다
아직까진 조은희 여사님이 나경원 누님을 이기긴 힘들잖아요 ㅎ

오리콤 역시 1차매수하기엔 매우 좋은 위치라 하겠습니다 5천원 이하에서 1차매수하고 기다리면 아니 잊으면
좋은소식 있을수 있어보입니다
매수추천 아닙니다 ㅡㅡ^

마지막 종목은 #태경케미컬
어쩌면 3개 종목이 이렇게도 비슷한지
거래량 적고 역배열에서 정배열 돌리는중이고
소외주같튼 느낌입니다
12월 초 조은희 누님의 버프받고 급등은 했지만
이걸 이어나가기에는 재료가 좀 부족해보입니다

저희가 강남의 땅을 사는건 지금 모두가 인정하는 벨류때문이듯이
벨류는 낮지만 앞으로의 가능성, 꿈을 보고 휴전선 근처 땅을 사면 되겠지만 통일을 기다리기에는 너무나 갈길이 먼것처럼요 ㅎㅎ


조은희관련주 조은희테마주 는 마치
아직까지 잘다듬어지지않은 보석의 원석같네요

하지만 언제 빛을 발하기도 가늠하기 힘든만큼
절대 많은 비중 실으시면 아니되옵니다

보니까 서울시 정무부시장까지 하셨었네요

굳이 국민의힘에서 나누자면
오세훈계로 봐도 되겠네요

오세훈관련주 제가 기존에 정리한 글도 같이 보심 좋겠네요

서초구에서 3.1운동 기억해!!
서초구청장 조은희 관련주 기억하고 매매잘해서 돈법시당!!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