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서암기계공업 (바이든 철도 관련주) 매매중 대응계획

by 우공산 2021. 1. 9.
반응형

동학브로들!!

제가 올린대로 서암기계공업 매매중입니다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222199132926

내일의 관종 ( 서암기계공업 ) 바이든관련주 친환경관련주 철도관련주

동학브로들!!​오늘은 오랫만에 걸어놓고하는 매매직장인들이 하기 좋은 매매 계속 해보려고해 ㅋㅋ​물론 ...

blog.naver.com


서암기계공업은 이런회사에요

연관검색어에서 볼수있듯이
철도관련주 이기도 하고
철도하면 대북관련주!

근데 시류를 타고 다시 바이든관련주로
바뀐것같습니다 ㅎㅎ

심지어 추미애관련주 까지 ...

진정한 서암기계공업의 실체는 무엇일까요???
시장이 정해주는대로 바뀌는대로
물흐르듯이 변화에 순응하면 됩니다 ㅎㅎ


풍력부품 관련주로
바이든하고 엮인것같네요

바이든 취임식은 1월20일 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123/0002237778

트럼프에 마음 떠난 펜스…"바이든 취임식 참석"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이달 말 열릴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정치 전문지 폴리티코가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펜스 부통령과 가까운 소식통은 그가 1월 20일에

n.news.naver.com


풍력주 분위기를 좀 볼까요?

대표적으로 #신성이엔지 랑 #씨에스윈드 는
이미 저 멀리 날아갔네요



바이든관련주 다 날라갔으니
서암기계공업이 가주진 않으려나?? ㅋㅋ

3일선 만나고도 횡보중이니
7일선까지 빠질 가능성은 있지만

일단 추매 생각하며 지켜보겠습니다



추매 생각하는 지점은 선그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한번에 가줄지 아님
괴롭히고 갈지 알수없으나
이후 매매결과는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주식 함께 공부하실분은
네이버 카페에서 "주식스터디-공부는 무조건 그냥 하는거다"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같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