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미래차 관련주 애플카 관련주 총정리

by 우공산 2021. 1. 9.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랫만입니다

연말연시 바빠서 정신이 없었네요

하지만 증시는 불장이 계속되며
코스피 3천스피 돌파!!

3100까지 돌파했네요!!

3100 등반에는 현대차가 지대하게 기여했네요

52조짜리 회사가
20프로 넘게 오르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이러한 상승은 현대차 애플카 뉴스에서
나온듯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588562

현대차, 애플카 올라타나...”전기차 개발 협의 초기단계”

애플이 자율주행 전기차 개발을 위해 현대자동차그룹에 협력을 제안하고 논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차는 8일 “다수의 기업으로부터 자율주행 전기차 관련 공동 개발 협력을 요청받고 있

n.news.naver.com


애플카가 LG전자에 이어
현대차도 구제해주는 모양새네요

LG전자 급등에 이어 현대차까지..

대형주가 팍팍올라주니
지수는 올랐지만 중소형주가 부진합니다

그럼에도 너무 조급해마시고 기다리시면
중소형주도 함께 키맞추기 할테니
너무 걱정마세요

현대차 애플카 관련주를 살펴볼까요?

현대차 형제인
#현대모비스

단번에 2007년 차화정 대세론의
고점인 40만원에 근접하네요
거래량도 으마으마하고
20만원을 앞둔 2009년 9월과 비슷한
거래량에 모습이네요

그후 한달정도 조정했던걸 참고하시면 될듯요



다음은

#현대위아

이 친구는 정말 영광을 뒤로하고
어마오마하게
브로들을 고생시켰을 주봉이네요

무조건 장투가 답이 아닌건 이런 차트를 보고 느낍니다

일봉만 보면 바닥을 탄탄히 다진듯하지만
주봉을 보면 93000원 매물과 13만원까지는
열려있어보이네요


현대차 관련주이니 대형주로 같이 보시면 되겠지만
대형주 급등이 심해
지금은 조정이 더 유력해보입니다

주가가 끝을 모르고 오를것같지만
또 쉬어가는게 사람사는 이치같은지라 ㅎㅎ

#한온시스템

제가 대형주를 자주 보지않아 모르지만
주가가 어마어마한 차트네요

최근 4년은 조정이었지만
짧게는 만원깼던 3월이후에 2만원까지 폭발하네요

10조 정도의 회사이니 작은회사도 아니고
이렇게 중소형주같은 차트가 나오니 신기합니다

2만원 가격저항과 심리저항이 있으니
매수를 원하셔도 좀 쉬어가시는 시간을 보면
분할매수하시길 ㅎ

종목은 안봤지만요 ㅎ

#만도

그럴"만도" 하지만 ㅋㅋㅋ
현대차 납품하거나 관계사 형제회사들은 모두 급뜽

신고가 행진이니 만도가 좀더 가벼워보이긴하네요
이러다가 4천스피 가는거 아닙니꽈?

66000원 전고점 쉬어가는 느낌으로 분할매수 하심되겠네요


다음은

#SK이노베이션

전기차에 들어가는 베터리 관련주인데
LG화학보다 늦게 가는 느낌?

올초 55000원은 축복이었다고밖에는 안보이네요
이 종목도 신고가이니
가볍게 보이구요 전고점인 23만원을 기준으로
분할매수 잘 하시면 될듯합니다

잡주도 그렇지만
신고가 에너지폭발하고 주저앉는건 예의가 아니니까요

한국증시의 미래가 밝네요 ㅎㅎ


#팅크웨어

팅크웨어는 네비만들던 회사였는데
2007년 급등이후에
10년을 넘은 바닥을 다지고
이제 2만원 도전하려나 봅니다

기본적 분석을 안한만큼
회사의 향후 비지니스방향이나
기관 외인 매수추이들도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2만원 찍고 좀 쉬지않을까 전망되네요


마지막은 #현대차 !!!

2008년 경제위기이후
6배가까이 올랐던 시기 아래 파란 네모칸
같은 힘이 엿보입니다

5~6배 저점에서 계산한다면 적어도 35만원이상
볼 수 있겠지만 너무 급하게 올랐고
전고점 매물대이니 좀 쉬어가리라 봅니다


대형주가 빵빵터져주니 좋지만
지수 횡보하며
중소형주도 같이 데려가 주길 바래봅니다!!

주식 함께 공부하실분은
네이버 카페에서 "주식스터디-공부는 무조건 그냥 하는거다"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같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