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결판내자 필로시스헬스케어, 시스웍 (코로나관련주 코로나테마주 코로나급등주 제2의휴마시스 제2의엑세스바이오 제2의신풍제약 FDA승인 상한가6방 비

by 우공산 2020. 9. 22.
반응형

동학브로들

아까 짧게 글 하나 올렸는데
그뒤로 결과를 까보니?

결과는 아직까지 좋네요 ㅋㅋㅋㅋ






#필로시스헬스케어

상한가 6방이나 나와주신 형님들이고
올해의 역사를 만드는 중인데
이렇게 쉽게 꺽이시면
우리 세력성님들 자존심이 허락치않으시죠

더더군다나 전환사채 그렇게 찍어내셨는데
더더더 올려서 팔이주시와요 ㅎ

일단 진실의 시간이 흐른뒤
차트를 보니
상방으로 알흠답게 마무리했네요

시간외호가 이정도면 준수





마지막에 댕겼으니
좀 밀릴만한데 잘 버티네요

내일 일은 또 알수없지만
그래도 지수가 하방이고
코로나 유럽 재봉쇄 한다고 하니
여러모로 타이밍이나 오를 준비는
다 되었다고 봅니다

우리 동학브로들 필로브로들
계속 꾸욱 잡고 계시면서
위아래로 계속 흔들어주시니
멀미 나실수도 있는데

오히려 지수하락의 장에선

정치테마주 잡주들이 설치는 장이 올수있으니
비중 조절을 잘 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잡주전성시대 오나요?

필로하면 빼놓을수없는게 #시스웍

필로시스와 형제가 아니고 남매인듯 ㅋ
시스터 시스웍? ㅡㅡ^

브로들 맘상하시겠네

무튼

시스웍은 임시주총을 하루 당겼드라구요
대주주 바뀌셨으니
사업목적 추가는 당연하지만
전환사채 신주인수권 같은거
2천억까지 발행 가능하게 바꾸신건 좀....무섭...
담주 즈음에는
비비비 우회상징 가능성과 함께
한번더 주시려나요?






일단 오늘 일봉은
상당히 기분 나쁜데요





아직 차트를 무너뜨린건 아니니
긴 흐름으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어차피 우린 형님들이 이끄시는대로 따르는
순한 양들이자나요 ㅎ

임시주총 전에 뭔가 뉴스거리 하나 나와서
쌍바닥 다지고 또한번 출발하길 바래봅니다 ㅎ

#코로나관련주 #코로나테마주 #코로나급등주 #제2의휴마시스 #제2의엑세스바이오 #제2의신풍제약 #FDA승인 #상한가6방 #비비비비관련주 #비비비우회상장


응답하라 세력봉
주도주 분석, 세력주 매매, 직장인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분석, 플로우매매, 같이투자, 가치투자
dodododream.tistory.com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스윙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변곡점매매 #급등주 #무료투자방 #무료리딩 #대선테마주 #주식투자 #주식투자상담
#정치테마주 #대북주 #테마주 #가치투자 #기본분석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필로시스헬스케어

#잡주전성시대

#시스웍

#코로나관련주

#코로나테마주

#코로나급등주

#제2의휴마시스

#제2의엑세스바이오

#제2의신풍제약

#FDA승인

#상한가6방

#비비비비관련주

#비비비우회상장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스윙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변곡점매매

#급등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