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필로시스헬스케어 대장, 시스웍 쫄병 이제 대장은 분명하다 상승3파냐 우측어깨냐 그것이 문제로다 FDA승인 검체채취키트 코로나대장주 코로나관련주

by 우공산 2020. 9. 17.
반응형

동학브로들!!
필로시스헬스케어브로들!!!
시스웍브로들!!!

오늘 롤러코스터 잘 타셨습니꽈....???

정말 어려운 종목들 같습니다

저는 오늘 시스웍 겨우 빠져나왔네요 ㅠ
손절이지만요 ㅋㅋㅋ

그후에 우리 스승님을 따라 필로시스헬스케어
단타 조금 쳤구요

아직도 배울게 많은 꿈나무지만
그래도 열심히 공부하고 매매해야죠!!!

무튼 오늘 #필로시스헬스케어#시스웍 모두
대단했습니다

얼핏 관련없어보이는 2 종목이지만
상한가 6방 에서부터
같은길을 다져왔고
최근 움직임도 쌍둥이처럼 서로 움직입니다

세력성님들이 정해주신 인연인데
쉽게 끊을수는 없죠 ㅋㅋㅋ

일단 차트부터 볼까요?

엊그제 6200원이 중요한 자리였는데
쉽게 깨지더니 꼬리달고
오늘은 수주공시와 함께 급등

바로 상한가 도달 ㅋㅋㅋㅋㅋ






무려 262억짜리 계약 ㅋㅋㅋㅋ





성님들 이런 좋은 공시 놔두고
어제 그렇게 지지선까지 무너뜨리시고
밉습니다 미워 ㅋㅋㅋ

전환사채는 1270만주씩 바꿔가시면서 ㅎㅎㅎ

덕분에 시스웍도 따라 올랐네요

별다른 공시없이 이렇게 비슷하게 움직인다는게
신기합니다






시스웍은 11000원까지 올렸다가 2프로 마감.....

역시 대장외에 쫄병은 정말 조심하셔야해요

대장매매가 진리인것 같습니다

물론 대장을 발굴하는 눈도 길러야죠

오늘 시스웍 2천만주가 또 터졌네요

이게 지난번 6천만주 물량을 긁어 오는것일지
아님 넘긴건지는 모르겠지만
리스크 관리하시면서 매매하시기바랍니다

8800원 깨지면 7400원 각오하고 매매해야합니다

올해의 종목이라할만큼
상한가 6방의 기록과
중간중간 예기치 못한 곳에서 공시내며
상한가와 급락을 반복하는게
쉽지않은 성님들이네요

지수도 좋지않고
미선물은 또 급락이네요

미국 확진자숫자가 크게 늘어난 영향이기도 하니
코로나테마주인 필로시스헬스케어 와 시스웍에는
호재려나요?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신고가 내고
전고 지지인 반면

시스웍은 옆으로 늘이면서 조정중입니다

지금은 시스웍 보다는 필로가 대세란 점
명심합시다!!!

그러나 매우 위험한 넘입니다 ㅎㅎ

#필로시스헬스케어대장, #시스웍쫄병 #이제대장은분명하다 #상승3파냐 #우측어깨냐 #그것이 문제로다 #FDA승인 #검체채취키트 #코로나대장주 #코로나관련주 #진단키트주 #코로나급등주 #상한가6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