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멘탈잡고 경건하게 기도매매 (시스웍, 필로시스헬스케어) 비비비우회상장, 비비비관련주 진단키트관련주 검체채취키트 FDA승인 코로나관련주 제2의엑바

by 우공산 2020. 9. 14.
반응형


(9월 9일 작성글입니다 ㅎ)

동학브로들!!!

#필로시스헬스케어#시스웍 들고 계신 브로들
쏘리 질러!!!!!

필로시스는 하루 쉬고 오늘 급등
시스웍은 필로시스 형 기다리는 동생이라
생각했더니 왠걸요
필로시스 빠질때 빠지고
필로시스 오를때 안오르고 ㅋㅋ

완전 멘탈 나갈정도로 두들겨 패시네요

성님들 적당히 패고 올려주세요
나간멘탈 들어올 여유는 주셔야져 ㅡㅡ^

필로는 만원을 앞두고 숨고를 분위기네요

오늘 분봉은 마지막에 빼나 싶더니
되돌림나오면서
깨지는 않겠다는 의지 정도를 봤네요






시스웍 ㅠㅠ
완전 넉다운 될듯요

그래도 나름 10일선도 있고
분봉상 9700원 탄탄한 지지라 생각했는데
그런 예상을 여지없이 박살내주시는 형님들

역시 시장이 답이네요

분봉상 9천원까지 열린상태라
너덜너덜하네요

저 거래량을 만들고
대범하게 지지선 이탈이라..

엄청 자신있거나
아니면 정말 빼는거거나 ㅋㅋㅋㅋ






두둥 내일의 흐름은 또 어떻게 변할런지

그나마 위안이라면
어제 오늘 거래량을 좀 확 줄였다는 정도의
정신승리?

형님들

저 앞으로 착하게 잘살게요

네마녀의날이기도 한데
저희에게도 자비를 베푸소서 ㅎㅎㅎㅎ

기도매매 들어갑니다

이럴때 종교에 귀의하고
인내하고 멘탈을 잡는 기회를 갖게 되는것같아요

성님들 딱 2만원만 갑시다

비비비 우회상장 늬우스 하나만 띄워주이소!!! ㅋ

소자는 오늘도 울면서 기도합니다

좋은밤 경건한밤 되시고
내일 매매도 빠이팅 입니다!!


응답하라 세력봉
주도주 분석, 세력주 매매, 직장인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분석, 플로우매매, 같이투자, 가치투자
dodododream.tistory.com



#비비비우회상징, #비비비관련주 #진단키트관련주 #검체채취키트 #FDA승인 #코로나관련주 #제2의엑세스바이오 #제2의휴마시스 #제2의신풍제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