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광군제가 옵니다 뭘살까요? 11월11일 빼빼로데이? 광군제 광군제관련주 중국관련주 중국소비주 시진핑방한관련주 진핑이형방한준비 화장품관련주 엔터주

by 우공산 2020. 11. 4.
반응형

동학브로들

일단 트럼프가 좀더 재선에 가까워진듯합니다

미국 기술주 선물은 폭등하네요 ㅋㅋ






트럼프를 반기는 기술주들

이제 미국은 법인세 감면에
기업하기 좋은 나라로 더욱 바뀌겠는걸요

무튼 그건 그러하고

오늘 바이든관련주는 폭락하고
트럼프관련주는 많이 올랐네요

대표적으로 미중무역전쟁관련주인

희토류관련주 대두관련주 등이 강세였고
기술주인 네이버 카카오 도 대형주임에도 초강세 ㅎ

거기에 5G관련주 대북관련주가 상승세 였습니다

그럼 우리는 해당종목들 따라가야할까요?

음..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오늘 따라가는게 의미가 있을지

우리는 다음주 재료들을 준비해야죠

이번주 김경수판결관련주도 꺽였으니
밑에서 다시 잡으면 되구여

담주에 뭐가 있지요????

11월 11일 빼빼로데이!!

그렇다고 롯데 주식 사지마시구여 ㅋㅋㅋ
롯데 그런걸로 안움직입니다

11월11일은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입니다

알리바바가 어마어마한 매출을 올리는 날이죠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4785452

"中광군제 특수 잡자" K뷰티·식품 한정판 출격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최신혜 기자]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가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축제 광군제(11일)를 겨냥한 국내 뷰티ㆍ식품 업계의 경쟁이 뜨겁다. ◆K뷰티 "한국의 멋, 中

n.news.naver.com


"中광군제 특수 잡자" K뷰티·식품 한정판 출격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최신혜 기자]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가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축제 광군제(11일)를 겨냥한 국내 뷰티ㆍ식품 업계의 경쟁이 뜨겁다. ◆K뷰티 "한국의 멋, 中에 선보인다"= 4일
n.news.naver.com


K뷰티 K식품 출격합니다

지난번 차트 점검시에
아모레퍼시픽은 바닥 다 다진걸로 보입니다

이제 위로 한번 뿜어야죠

뿜을만한 재료는 광군제 시진핑방한으로 이어지는
재료들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519347

이낙연 “시진핑 방한 계획 흔들림 없다”…싱하이밍 中대사 말 전해

구체적 일정에 대해선 “코로나 상황 등 여러가지 조정 해야할 것”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왼쪽)가 3일 서울 여의도 국회를 찾은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1 더

n.news.naver.com


이낙연 “시진핑 방한 계획 흔들림 없다”…싱하이밍 中대사 말 전해
구체적 일정에 대해선 “코로나 상황 등 여러가지 조정 해야할 것”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왼쪽)가 3일 서울 여의도 국회를 찾은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1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3
n.news.naver.com


진핑이형 온다고 낙연이형이 인증 ㅎ

그럼 오시겠죠

그날이 오기전에 준비합시다

일단 담주 광군제 모멘텀으로 1차 상승먹고
팔아치운담에 시진핑형 올때 2차먹고 나오는 전략?

그러나 주식이 또 그렇게 호락호락하지않습니다 ㅋㅋ

그래도 시나리오는 짜두고 매수해야죠

그럼 #게임주 #엔터주 #화장품주 3가지 #광군제관련주 중에
어떤걸 공략해볼까요??

제가 뽑은 종목들이 답은 아니니
무턱대고 사시지마시고
공부하신담에 분할매수하시어요~••


엔터주 중에서는
빠질때로 빠져버린

#키이스트






#SMLIFEDESIGN







그리고 잘안빠지는 #동전주 엔터주 #판타지오 ㅎㅎ







게임주는요

#룽투코리아






사실 광군제랑 게임주는 관련이 적어서 ㅋㅋㅋ

진핑이형 올때까지 기다립시다

#화장품주 는요

제 최선호주는 #세화피앤씨 지만






거래량 적고 매수하기 어려워서

#클리오 골라봤는데
가격이 거의 3월 코로나 저점 수준이라
종목분석은 필요해보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