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추천주리뷰 ( 남성, 비덴트) 알렉사관련주 아마존관련주 비트코인관련주 비트코인급등 비트코인2천만원돌파 빗썸관련주 빗썸홀딩스 가상화폐관련주

by 우공산 2020. 11. 19.
반응형

동학브로들!!

오늘은 브로들이 코스닥을 이끄셨네요!
자랑스럽습니다 ㅎㅎ

드디어 주식주권이 개미들에게로 ^^





주식독립 만세!!

일단 코스닥 860에 가깝게 붙여놨습니다

코스피는 역사적고점에 가까운 상태구요

우리 동학브로들이 많이 파셨으니
외쿡형님들이 그 물량받아 쭈욱 올려주시리라 믿습니다

오늘도 쉽지는않은 장이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증가세로 코로나 관련주 들이
테마를 달리하여 급등이 나왔었고
비트코인도 급등세 영향인지
관련주가 잘 움직였습니다

다만 소외된 종목들은 아직도 고점과는 거리가 있어
어느종목보유했는지에 따라 희비가 많이 갈리네요

오늘의 추천주는

#남성 #알렉사관련주 #아마존 관련주

아마존한국진출과 함께
#코리아센터 가 강하게 치고나갔는데

남성도 전고를 뚫는 봉이 나오네요

오늘 아침에 찍어주신 종목인데
수익많이 나셨길 바랍니다~~~~

전고돌파이니 위로 얼마나 오를지 알수없지만
이왕 돌파한거 6천원 가격저항을 넘어
8천까지 가주길~~~

신고가 종목이 많이 나와야
지수도 역사적 고점으로 가죠 ㅎㅎ







두번째 추천주는 #비덴트 입니다

비트코인 2백만원 넘었다고 뉴스봐서 오른줄알았더니
아직 돌파는 못한건지 돌파했다가 내려온건지
모르겠네요

전 비트코인 모르는 사람입네다 ㅎ






중요한건 #비트코인관련주 가 움직이기 시작했다는거죠

대표적으로 #우리기술투자#비덴트 #SBI인베스트먼트 가 있는데 #위지트 가 강하게 상한가를 치고 나갑니다

오늘 추천주는 비덴트였습니다





바로갈지
아님 쉬었다 갈지는 알수없으나

만원은 가지않겠습니까?

일봉상 많이 쉬었고
바닥을 탄탄히 다졌으니
1만원 넘어 1.5만 사이에서
고점을 한번 만들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물론 그리는 모양에 따라 단기 수익 손실이 있을수있으니
분할매수 매도는 필수겠죠?

특정테마가 크게 움직이고 나머진 좀 쉬는 장이니
소외된다고 옮겨타지마세요 ㅎㅎ

그러다가 버린종목이 치고나가거든요

지수도 상단이고 하니
리스크관리 꼭 하시구요

#두드림추천주리뷰 ( #남성, #비덴트) #알렉사관련주 #아마존관련주 #비트코인관련주 #비트코인급등 #비트코인2천만원돌파 #빗썸관련주 #빗썸홀딩스 #가상화폐관련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