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이재명 관련주 정리하고 대선대비하자 (토탈소프트, 동신건설, 티엘아이, 에이텍, 정다운)

by 우공산 2021. 1. 13.
반응형

브로들!!

재명이 형 떴어요!!

이제 2강입니다!!

낙연이형 쳐지는 모양새이고
석열형과 재명형의 치열한 전투

근데 석열형 GG치면 1강인가요? ㅎㅎㅎ



일단 관상은 좋으셔요 ㅋㅋㅋ

당연한 얘기지만 좋다고 하시네여 ㅋㅋㅋ
https://cmobile.g-enews.com/view.php?ud=202007241530139248e8b8a793f7_1&md=20200724153950_R

[웅도(雄道)의 관상사설] 이재명 경기지사의 대권과 관상…순간 찬스 포착 탁월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친형 강제입원'과 관련해 대법원 선고 후 '지옥에서 돌아온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지만, 항소심에서 벌금 300만

news.g-enews.com



좋은 얘기는 다 적힌듯 ㅋㅋㅋ


일단 이재명테마주 이재명관련주 총정리 종목별 차트 분석은 아래 참고하시구요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222206296919

이재명 관련주 총정리 (티엘아이, 에이텍, 정다운, 형지엘리트, 동신건설, 카스, 토탈소프트, 오

브로들!!!​장이 활활 타다가 요즘은 좀 쉬어가는듯합니다​이러한 시대에타오르는 코스피처럼 활활타는 남...

blog.naver.com


주요 종목만 리뷰를 해보면

대장주로는

#티엘아이 와 #토탈소프트 가 있겠습니다

깔끔하게 상한가 갔네요
허나 우린 이런 종목 따라갈 순 없자나요
급하게 올라서
가는 말이 더 간다고
올라타면 떨어질땐 나락이라서요 ㅎㅎ


전통의 이재명테마주 #에이텍 은 자리가 높은건
매한가지
그럼에도 티엘아이랑 토칼소프트와 비교하니
얌전해보이네요 ㅋㅋ


좀 조용하고 착실한 이재명관련주 라면

#오리엔트바이오 #카스 #정다운 정도가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만 사는거 아니니
차곡차곡 따박따박 월급처럼 받을수있는
그런 종목에 올라타자구여 ㅋㅋ


마지막으로
양강구도 다시 한번 강조하구요

21년 출발부터 재명이형 기세가 대단합니다

사면에 대한 반대입장도 분명하고
기본소득 재난소득에 대한 입장도
뚜렷해서 아무래도 지지율이 올라가는거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아직도 대선이 많이 남긴했지만
이낙연주의 움직임을 보면
중간에 수많은 테마주들이 뜨고 집니다

너무 몰빵하거나
장투하지마시고
매매하시다가 잠깐 먹는 시원한 탄산음료쯤으로
생각하시고 매매하셨음 합니다 ㅋㅋ

주식 함께 공부하실분은
네이버 카페에서 "주식스터디-공부는 무조건 그냥 하는거다"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같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