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두드림 추천주 (아난티, 유니크) 대북관련주, 대북테마주, 대북관광주, 북미정상회담, 수소차관련주 수소테마주 수소시대 수소전기차부품주 수소제어모

by 우공산 2020. 9. 17.
반응형

동학브로들

최근들어 코스피 코스닥 힘에 부치는 모습입니다



우리 동학브로들의 꾸준한 매수세는 좋지만

의리없는 기관들이 자꾸 매물을 뱉네요

외인횽아들은 들락날락

오늘은 날락 ㅋㅋ

미국 선물이 하락세이고
미국 확진자 증가뉴스가 더욱 변동성을
부추기는 모습입니다

일정부분 현금보유하시면서
떨어질때 사모으는 전략이 낫겠네요

중국지수도 좀 빠졌고
업종별로는 테슬라 수소관련주가 선방하고
제약 화학등이 약세였네요

특히 LG화학은 분사뉴스로
급락이네요 ㅡㅡ^

이러한 악조건에서도
추천주 리뷰는 해야겠죠? ㅋㅋ

#아난티

#대북관련주, #대북테마주, #대북관광주, #북미정상회담관련주 인데요

아무래도 대선이 다가오니
트럼프입장에서는 김정은에게 유화제스쳐로
도발을 막고 외교업적을 널리 퍼뜨리는게 좋을테니
북한 김정은 관련 코멘트가 심심치않게 나오고있네요

10월의 서프라이즈 설도 있었으나
이젠 그걸 기대하긴 힘들것 같구요
정말 서프라이즈라면 도람프형 대단 ㅎㅎㅎ

현실적으로는 이인영 통일부장관이
뭔가 의미있는 작은 진전을 조금씩 만들어내는게
가장 그럴듯한 시나리오아닌가 싶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285065

이인영 "남북관계 복원이 DMZ의 미래... 새로운 상상력 필요"

2020 DMZ 포럼 영상 축사 통해 적극적 협력 의지 밝혀 [김도균 기자] ▲ 판문점을 방문한 이인영 통일부장관이 16일 오전 경기 파주시 판문점 군사분계선 남쪽에서 북한의 판문각을 향해 손을 흔들�

n.news.naver.com


이인영 "남북관계 복원이 DMZ의 미래... 새로운 상상력 필요"
2020 DMZ 포럼 영상 축사 통해 적극적 협력 의지 밝혀 [김도균 기자] ▲ 판문점을 방문한 이인영 통일부장관이 16일 오전 경기 파주시 판문점 군사분계선 남쪽에서 북한의 판문각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 사
n.news.naver.com


두번째 추천주는

#유니크

#수소차관련주 #수소테마주 #수소시대 #수소전기차부품주 #수소제어모듈 #독점공급 #현대차 #니콜라관련주

시세를 낸 이후에
조정중으로보이는데요

요즘 수소가 대세인만큼
지난번 수소차테마에서 안갔던
유니크 나 #이엠코리아 #대우부품 과 함께
같이 봐도 좋을듯합니다

8600원 지지후에 2차상승나오는걸
보는게 중요하겠네요



요즘 지수 음봉이 많고 에너지가 부족한 모습이니
이번주 잘 관망하면서 현금만드시면
담음주에 또 기회가 오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