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정세균관련주 총정리 (수산중공업, 알루코 케이탑리츠 신화실업 케이피티유 쌍용정보통신 쌍용양회)

by 우공산 2021. 2. 7.
반응형

브로들!!

주말 잘 쉬고 계십니까?

벌써 2월이고
4월에는 서울시장 부산시장 보궐선거가 있고
내년 3월에는 대선이 있죠?

당장 안철수관련주 나경원관련주 오세훈관련주 금태섭관련주 박영선관련주 도 좋지만
우리는 대선을 봐야하지 않겠습니까?

가치투자까지는 아니어도
재료가 많이 남은 ㅋㅋㅋㅋ

이재명관련주는 많이 분석하봤으니
#정세균관련주 를 한번 보기로 합니다

우리 세균이형 나름 경력이 화려하십니다

국무총리에
국회의장에
이제 대통령까지 바라시는듯합니다

종목별 세부 분석은 아래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구요

http://m.blog.naver.com/dodreaminvest/222230486589

정세균관련주 총정리 (알루코 케이탑리츠 신화실업 케이피티유 쌍용정보통신 쌍용양회)

브로들!!​주도주 검색하다보니뭔가 정세균 관련주로 오르는 종목들이 좀 보여정리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

blog.naver.com


요즘 세균이형
어떤 움직임을 보이시는지와
대표 종목 몇 종목 차트를 살펴보기로 합니다 ㅎ

https://news.v.daum.net/v/20210207060006004

정책 다듬고 조직 만들고..대권준비에 시동 건 정세균 총리

정세균 국무총리가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84회국회(임시회) 제5차 본회의에서 경제에 관한 질문을 마친 후 국무위원석으로 향하고 있다. 2021.2.5/뉴스1 【파이낸셜뉴스

news.v.daum.net


일단 시동은 거셨습니다

정책도 만드시고
조직도 갖추시고
대권 준비 차곡차곡

물론 지지율은 좀 안습입니다만,,,


아직 마의 5프로를 못넘으셨네요

현직 국무총리 프리미엄을 얼른 살리셔야할텐데요

지지기반이 호남인것도 약간은 대선에서 약점이죠
이낙연 형님과 지지층도 겹치구요

다만 기업인으로 쌍용서
상무까지하신 점이 기업인 경제이미지를 줍니다



젊은 시절 세균이형 ㅋㅋㅋㅋ 므찌다

https://news.v.daum.net/v/20210206164214925

정세균 총리 "K방역 이어 K접종 신화 써내려갈 것"

[서울경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센터를 찾은 정세균 국무총리가 K방역에 이어 K접종으로 신화를 써내려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 총리는 6일 국립중앙의료원 중앙

news.v.daum.net


K방역도 충분히 활용하십니다

K접종까지 이어가서 내년 대선까지 민주당으로?))

관련주로는

정세균 대장주였던

#수산중공업

왠만큼 고점에 다가온 느낌입니다
3배가까이 올랐으니
세균이형이 20프로이상 지지율이
치솟지않는한 이 이상은 무리아닐까요?


#케이탑리츠

케이탑리츠도 수산중공업과 유사하게
안드로메다까지 날라가신듯합니다

저 정도 쐈으면 더 욕심낼 구간은 아닌듯보이구요
상징적인 가격 2천원 정도는 찍을수있어보이긴 합니다 ㅎ


#알루코

알루코는
앞의 두종목처럼 안드로메다로 오르진않았지만
지금부터 본격 매물대이니 추가상승엔
에너지가 많이 필요해보이네요

6천원 강하게 넘기면 모르겠지만
지금은 4천원찍고 기술적반등이
좀더 자연스럽게 보이네요


#신화실업

정세균테마주 시작한다면
신화실업이 좋네요
24000원 지지받고 2차상승나온다면
충분히 3만원 노려볼 자리이기도 하구요

저도 관종 종목인데 잘해주길 바래봅니다 ㅎㅎ
이름은 무슨 중국기업 같네요 ㅋㅋ


#케이피티유
케이피티유는 알루코와 비슷한 위치네요
위로 매물대가 좀 있는 편이고
고점놀이하다가 위로 치솟아 박스상단입니다

거래량만 봐서는 뚫을수도 있어보이지만
굳이 뚫을 필요가 없는 자리이기도 하구여 ㅋㅋ
자리만들면서 다른 재료로 움직여도 괜찮은 자리죠 ㅎ


이 정도로 세균이형 관련주 살펴봤습니다

아직까진 유력대권주자라기에는 좀 부족한 감이 있습니다만
정치는 생물이니까여 언제 또 분위기가 세균이형으로
쏠릴지 모르는 일이니 미리미리 준비하기로 해요 ㅋㅋ

주식 함께 공부하실분은
네이버 카페에서 "주식스터디-공부는 무조건 그냥 하는거다"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같이하실수 있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추가와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누르시는 순간 보유종목 날라갑니다~~
어제까진 물렸지만 앞으론 물려있진않을겁니다 ㅋㅋ

#두드림투자연구소 #직장인매매 #주도주매매 #나는네가어제물린걸알고있다 #테마주순환매
#정치테마주 #주식으로부업

매수추천은 아니오며 투자결정은 개인책임하에 리스크감내할수준으로만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