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도주 분석

늦었지만 짧은 복기 (모헨즈)박원순관련주 새만금관련주 행정수도이전관련주 DMZ관련주 이재명정책공약관련주

by 우공산 2020. 10. 26.
반응형

동학브로들

야심한 밤
이미 시간은 월요일이네요

지난 목요일에 올렸던
모헨즈 짧게 복기하려고 합니다

일단 글쓰고 수익났으니 자랑좀해야져 ㅋㅋ


https://m.blog.naver.com/dodreaminvest/222123539413

내일 관종 종목 (모헨즈) 박원순관련주 새만금관련주 행정수도이전관련주 DMZ관련주 이재명정책

동학브로들!!​어제에 이어 오늘도 내일 매매계획에 대해공유하고 저도 그대로 되는지 보려고 합니다​종목...

blog.naver.com


내일 관종 종목 (모헨즈) 박원순관련주 새만금관련주 행정수도이전관련주 DMZ관련주 이재명정책공약관련주
동학브로들!!​어제에 이어 오늘도 내일 매매계획에 대해공유하고 저도 그대로 되는지 보려고 합니다​종목...
m.blog.naver.com


지난 목요일밤에 쓴글은 위 링크 참고하시구요

1차매수후 종가로 추가 베팅했는데
세력성님들께서 수익실현의 기회를 주시네요

장이 안좋았는데 참으로 운이 좋았네요

일단 현재 위치는 이렇습니다






일단 수익실현 하기는 했지만
윗꼬리를 봐서는 6200원 도전해볼만한 종목인 것 같습니다

장은 좋지않지만
이럴때 #우선주 #정치테마주 에 수급이 몰리면서
순환매가 일어나니
모헨즈도 이런 흐름안에서 봐야겠죠

저는 4580원 밑으로 내려오면
다시 잡고 또 대기타려고 합니다

물론 제자리인 4500원에 다시 올수도 있으니
분할매수로 대응해야겠죠

항상 큰그림상에 갈자리인 종목을 보고
단타를 치는 습관을 생활화해야겠습니다 (제 자신에게 하는 말입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수익인증샷!





담주에도 돈많이 버시는 한주되세요!!

떡상!!


728x90
반응형

댓글